[Top], NBA 영 보이의 3번째 빌보드 1위 앨범이 되다
 
  421
2020-09-21 13:23:02

 

NBA 영 보이(Youngboy Never Broke Again)가 또 하나의 1위 앨범을 기록했습니다.


영 보이가 최근 발매한 [Top]는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의 정상에 올랐고, 이로써 영보이는 만 1년이 채 되기 전에 3개의 1위 앨범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영 보이는 자신의 앨범 [AI Youngboy 2]와 [38 Baby 2]으로 모두 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Top]는 약 12만 6천 장의 유닛이 판매되었는데, 그중 10만 6천 유닛의 판매량이 오직 스트리밍으로만 누적되었습니다.


영 보이는 최근 무려 15개의 새 EP와 앨범을 차트에 데뷔시켰는데요. 2017년 8월 이후로, EP나 앨범을 영 보이보다 많이 '빌보드 200' 차트에 데뷔시킨 아티스트는 단 한 명도 없습니다.


한편, 릴 웨인(Lil Wayne)과 스눕 독(Snoop Dogg) 등이 함께 한 이 [Top] 앨범의 공식 머천다이즈는 패션 브랜드 VLONE과 함께 제작됩니다. 머천다이즈에는 후디, 티셔츠, 맨투맨, 긴팔셔츠와 트레이닝 바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op]가 1위에 오르기까지 많은 서포트를 보낸 영 보이의 팬들은, 그 첫날부터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왔는데요. 앨범의 선공개 곡 "Dead Trollz"가 발매되었을 때, 수많은 팬들은 그 트랙을 "영 보이가 지금까지 발매한 곡 중 가장 쩌는 곡"이라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