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지, 칸예 웨스트의 마스터 팔아 자기 소유 되찾다?
 
  810
Updated at 2020-09-24 08:17:17

 

최근 칸예 웨스트(Kanye West) 유니버설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 맺은 모든 계약서를 트위터에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칸예가 공개한 계약서를 분석한 결과놀랍게도 제이 (Jay-Z) 칸예의 여섯 번째 앨범까지의 마스터를 팔아 자신의 마스터를 되찾았다는    있었습니다.
 
칸예의 [College Dropout]부터 [Yeezus]까지  여섯 개의 앨범은 제이 지가 소유했던 로커펠라 레코드(Roc-A-Fella Records) 하에 발매되었는데계약서에 따르면 현재  앨범들의 마스터는 로커펠라를 인수한 데프  레코딩스(Def Jam Recordings)에 있다고 합니다.
 
제이 지가 데프 잼과 계약을  것은 자신의 마스터를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사실상 자신의 이익을 위해 칸예의 앨범 대부분을 판매한 것입니다.
 
하지만 칸예는 이러한 사실에 침착하고 너그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칸예  “시스템이 우리 사이를 갈라놓게 하지 … 제이는  형제야… 아직  비뚤어진 시스템을 겪고갇혀있는 모든 아티스트에게 영원한 사랑을 가지고 있어제이도 10 동안 자신의 마스터를 얻지 못했어우리 모두가 마스터를 되찾을  있도록 노력할게.”
 

한편칸예의 용기 있는 언행에 자극받아 로직(Logic), 러스(Russ), 트리피 레드(Trippie Redd), 웨스트사이드 (Westside Gunn)  여러 아티스트도 아티스트의 마스터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칸예를 지지하며 이에 동조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