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나인, 가발 하나 당 1,800 만원?
 
  5558
2020-09-14 00:23:13

 

식스나인(6ix9ine)의 가장 큰 플렉스는 가발인 것으로 보입니다.

 

‘The Shade Room’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식스나인은 머리 스타일을 바꿀 때마다 자신의 스타일리스트 조나단 라이트(Johnathan Wright)에게 약 15,000달러 (한화 약 17805000)을 지불한다고 밝혔습니다.

 

식스나인 조나단이 돈 제일 많이 벌긴 할 거야. 구라 안치고 이거(wig) 하나마다 만 오천 달러 정도 줘. 만 오 천. 진짜 궁서체로 만 오천.”

 

식스나인은 지난 4월 석방된 이후로 파랑-연두 조합 머리, 무지갯빛 머리 등을 포함하여 수없이 많은 머리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만약 식스나인의 말이 사실이라면 지난 약 5개월 동안만 해도 엄청난 거금을 들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은 조나단 형님 혹시 조수 필요하십니까?”, “부루마블 돈으로 줬나 아ㅋㅋ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식스나인은 지난 4일 발매된 자신의 앨범 [Tattletales]를 홍보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Tattletales]는 발매 첫 주만에 약 15만 장을 판매할 것으로 예측되어 빌보드 200’ 차트 1위로 데뷔할 것 같았지만, 차트 순위 계산법의 변동에 따라 머천다이즈로 판매한 10만 장은 미 인정되었고 판매량은 5만 장에 그쳤습니다.

 

이에 식스나인의 친한 친구 아카데믹스(Akademiks)는 자신의 비디오에서 판매량 급감을 인정하고 원인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아카데믹스 봐봐. 빌보드 1등 지난 두 달 동안 하면 뭐 하냐고 트롤짓을 오지게 하는데. 법정에선 친구들 팔아넘기고. 아니 지 앨범이 5만 장 팔릴 거라고 예측이 나오는데 다른 5만 장 판 애들은 왜 놀리는 겨 ㅋㅋ;;”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