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PENMIC
2
OPENMIC
디자이너 曰, “코로나바이러스 그딴 거 없어”
 
  3784
2020-08-05 04:02:44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팬데믹 상황이 지속된 지 약 7개월째지만, 여전히 몇몇 래퍼들은 바이러스가 가짜라고 생각하고 있는 듯합니다. “Panda”로 히트를 친 래퍼 디자이너(Desiigner) 역시 그중 한 명입니다.

 

지난 3theshaderoom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디자이너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농담 아님. 코로나는 끝났고 다 구라야. ㄹㅇ 재미없으니까 이제 인생 즐겜하셈. 노 캡(No Cap).”

솔직히 코로나 그거 다 개소리야. 무슨 말인지 알지? 나 봐봐 아프지도 않고, 밖에 나와서도 개건강하잖어 ㄹㅇ

 

한편, 바이러스의 심각성을 직시하지 않는 래퍼는 디자이너가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 3, 래퍼 와카 플라카 플레임(Waka Flocka Flame) 역시 라디오 Real 92.3 LA에서 비슷한 말을 했었죠.

 

와카 소수자나 일반인 중에 코로나 걸린 사람 있음? 있으면 이름 함 대보셈 ㅋ

 

또한 같은 달 래퍼 카사노바(Casanova)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권고를 지키지 않고 10여 명의 사람들과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것이 포착되어 자신이 이러한 상황에 알맞지 않게 행동한 점을 사과하기도 했습니다.

 

미국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82일 기준 미국 내 누적 확진자 수는 약 460만 명이며 사망자는 15만 명 이상입니다. 최근 확진자 수가 급증한 캘리포니아(California) 주에는 50만 명 이상의 확진자가 있다고 하네요.

 

현재 디자이너가 확산세가 비교적주춤한 곳에 있을지는 몰라도, 코로나바이러스는 아직도 확산 중이며 그 끝이 보이지 않음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

: HIPHOPPLAYA EDITOR @rydllr

 

#Desiigner #COVID19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