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렐 윌리엄스, 사운드클라우드와 새로운 아티스트 발굴
 
1
  630
2020-07-12 23:07:31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 음악 공유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에 업로드된 음악이 50%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사운드클라우드는 팬데믹 상황을 기회로 삼아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그의 단체 “i am OTHER”이 선별하는 사운드클라우드 컴필리에이션 앨범에 수록될 수 있는 아티스트를 찾고 있습니다.

올해 4월부터 공개 모집한 사운드클라우드 컴필리에이션 앨범명은 [SoundCloud Presents: I am OTHER, Volume 1]으로 아티스트 10명이 선별되어 지난 10일에 발매되었습니다.

퍼렐 曰 “전례 없는 상황 속에서 인디펜던트 아티스트들을 도와주고 싶었어. 이 앨범이 그들이 현재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표현할 수 있는 창구가 되었으면 좋겠어.”

앨범에 수록된 아티스트는 사운드클라우드가 지원 및 마케팅을 해주고, 앨범의 수익은 인디펜던트 아티스트를 도와주는 단체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사운드클라우드는 퍼렐과 함께 계속해서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굴할 예정이며, 곧 [i am OTHER, Volume 2]에 참여할 아티스트를 모집할 것이라고 합니다.

사운드클라우드에 해시태그 SCxiamOTHER과 함께 곡을 업로드하면 누구나 선별 대상이 됩니다.


 

1
Comment
2020-07-12 23:20:46

퍼렐갓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