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디 스탈리온, 이지 이의 곡을 샘플링한 신곡 발매
 
1
  207
Updated at 2020-06-26 18:06:41

 

 

최근 메간 디 스탈리온(Megan Thee Stallion)은 비욘세(Beyonce)와 함께한 “Savage (Remix)”가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데요.


그녀는 N.W.A의 멤버인 이지 이(Eazy-E)의 “Boyz-n-the-Hood (Remix)”를 샘플링한 신곡, “Girls in the hood”를 발매하였습니다. 


“Boyz-n-the-Hood (Remix)”는 이지 이의 데뷔 앨범 [Eazy-Duz-It]의 수록곡으로, N.W.A의 아이스 큐브(Ice Cube)가 피처링에, 닥터 드레(Dr. Dre)와 DJ 옐라(DJ Yella)가 프로듀싱에 참여하였습니다.


메간 디 스탈리온은 원곡 특유의 신스 루프를 샘플링으로 사용하였고, 원곡의 여자 버전을 보여주듯 제목 또한 뒤집으며 재미있는 가사를 보여주었습니다.


메간이 클래식한 힙합곡을 샘플링한 게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B.I.T.C.H.”에서는 투팍의 “Ratha Be Ya N***a”를, 앨범 [Fever]에서는 Three 6 Mafia에 존경을 표하며 그들의 다양한 곡들을 샘플링하였습니다.


이처럼 메간 디 스탈리온은 다양한 음악을 샘플링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메간의 음악을 접할 때 이러한 요소들을 찾아 듣는다면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힙플러 여러분들은 어떤 샘플링이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