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레전드 曰 "칸예와 더 이상 친하지 않아"
 
  1657
Updated at 2020-06-03 11:57:09

 

칸예 웨스트가 수장인 G.O.O.D. Music 레이블은 예전과는 많이 변했습니다. 

 

포텐셜이 넘치던 레이블의 모습은 사뭇 달라졌으며 이제 칸예 웨스트는 패션 산업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키우는 것과 종교적인 면에서 더 높은 곳에 다다르는 것에 더욱 관심이 있어 보입니다. 거듭난 개신교 신자인 칸예는 와이오밍으로 이사했으며, 'God's Country'라는 새로운 앨범을 작업 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G.O.O.D Music에 소속되어 평소 칸예와 가까운 사이를 유지하던 존 레전드는 인터뷰 중 자신이 칸예 웨스트와 더 이상 친한 관계가 아니라는 말을 하며 현재 둘의 사이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존 레전드 曰 "트럼프 관련한 마찰 때문에 칸예랑 제가 멀어진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냥 이제 저희는 각자 할 일을 하면서 사는 것 같아요. 칸예는 와이오밍에서 살고, 전 여기 LA에 있고. 저희 둘 다 부양해야 할 가족이 있으며 전 이제 더 이상 아티스트로써 칸예랑 사업적으로 연관 있는 게 아닌 상태니까... 뭐, 이런 게 그저 삶의 자연스러운 순환의 일부겠죠."


존 레전드는 이전에 칸예에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곁에 서는 걸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라는 문자를 칸예에게 보낸 적이 있으며 결국엔 서로 나눈 문자 내용을 트위터에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음악적인 방향을 가스펠로 돌리고 이젠 더 이상 같은 지역에 사는 게 아니니 한때 죽마고우였던 이 둘이 멀어지는 것은 당연한 수순일 수 있겠네요.


존 레전드와 칸예 웨스트의 콜라보를 다시 한번 볼 수 있을까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