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나인, 스눕 독이 바람피는 사실을 알리다
 
2
  14850
Updated at 2020-05-18 02:12:54

 

서로를 디스 하며 살벌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스눕 독과 식스나인.


방금 전 식스나인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의문의 영상을 하나 업로드했는데요, 이는 다름 아닌 스눕 독이 부인이 아닌 다른 여자와 외도를 하는 영상과 스눕 독이 내연녀와 화상 통화를 하고 있는 영상이었습니다.


식스나인은 해당 영상과 함께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식스나인 曰 "내가 깜빵에 있는 2년 동안 다들 나한테 시비 걸고 난리였지. 내 커리어를 끝내려고 아주 발악을 하고 말야. 근데 그게 안 먹히니까 지금은 '날 가만히 내버려 둬' 이 지X 하네 ㅠㅠㅠㅠ 이게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다. 가서 네 와이프한테 사과해라!"


스눕 독은 식스나인이 출소 후 활발한 활동을 하자 "쥐새끼를 빨아주지 말아라"라며 식스나인을 디스 했고, 이에 맞서 식스나인은 이전에 슈그 나이트가 스눕 독을 밀고자이자, 쥐새끼라고 디스한 다큐멘터리를 보는 영상을 올리며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스눕 독은 식스나인에게 "내 눈앞에 띄지 말고, 나 가만히 내버려 둬. 네 할거 해. 더 이상 안 참는다"라는 경고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올렸었습니다.


이번 식스나인의 반격은 둘 사이 싸움의 판을 확실히 크게 만드는 것 같은데요, 외국 힙합 팬들은 "ㅋㅋ 이게 드라마보다 재밌네", "이젠 손을 쓸 수가 없을 만큼 판이 커지네", "스눕 독 지금 허공에 주먹질하고 있을 듯", "식스나인은 ㄹㅇ 후진 기어가 없나 ㅋㅋㅋㅋ 노빠꾸보소"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1
Comment
2020-05-18 11:15:13

스눕아재 저딴 트롤러한테 뭐하러 열을 내는지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