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X 도자 캣, 콜라보 곡 발매 예정
 
  876
Updated at 2020-05-15 12:00:50

 

아리아나 그란데는 애플 뮤직의 "At Home With" 라디오 쇼에 참여해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도자 캣과의 콜라보레이션이였습니다.


아리아나는 도자 캣이 얼마나 대단한지 이야기를 함과 동시에 이미 곡 녹음을 끝냈으며, 발매할 적당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曰 "도자 캣 너무 좋아해요, 완전 사랑하죠. 올해 초에 도자 캣이랑 같이 작업할 기회가 있었고, '지금이다!'하는 때를 기다리고 있어요. 
도자 캣은 정말 최고예요. 성격도 너무 좋고, 음악적으로 내놓는 아이디어들이 전부 다 엄청난 것 같아요. 도자 캣이랑 있으면 산속 맑은 공기를 마시는 것 같죠. 너무 대단하고, 음악을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더불어 아리아나는 도자 캣과 작업 중 생긴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曰 "도자 캣한테 곡을 보냈는데, 곡을 들으면서 트월킹을 너무 신나게 하다 보니까 가발이 날아갔다는 거예요 ㅋㅋ 도자 캣이 금방 벌스를 끝내서 보내줬어요, 순식간에 모든 게 끝났었죠.
도자 캣이 '내가 몇 마디까지 해야 돼? 곡이 너무 쩔어서 바로 작업하고 싶은데'라고 하길래 전 '하고 싶은 만큼 해. ㄱㄱ! 가사가 술술 나올 것 같으면 하고 싶은 만큼 해야지!' 했죠. 그러더니 바로 녹음을 하러 가더라구요.
너무 재밌게 작업했어요, 곡도 너무 마음에 들구요. 올해 들은 곡 중에서 가장 좋은 것 같아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