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음악치료학과에서 K-MOOC 참여 래퍼를 모집합니다. (출연료 10만원)

 
  181
2023-01-17 01:14:34

 안녕하세요, Brooklyn Joo 입니다.

저는 랩 음악이 치료적 효과가 있다는 믿음 하나로

그것을 증명하고자 대학원에 입학하여 실험하고, 연구하여

한국 최초 KCI에  랩 힙합 뮤직 주제로 음악치료 논문을 등재한 음악치료사 권용주입니다. 

예전부터 힙플에 가입하고 싶었지만, 망설이기만 벌써 십수년이 흐른 느낌이네요.

여러 SNS를 통해 공유되는 힙플 기사들을 보며 열심히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름아닌 우리 랩 음악을 '교육' 현장에서도 (초.중.고) 및 전세계 대학에서  상용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아래와 같이 래퍼님들을 모집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Kmooc 라는 온라인 플랫폼 대학교 강좌 중 하나에

우리가 만든 랩 뮤직 테라피 장면이 영상으로 촬영되고, 그것에 대한 수고비로 

국가에서 소액의 감사 비용을 받는 것입니다.

아티스트님들의 노고에 비해 너무나도 적은 금액이지만, 훗날 공신력있고, 건강한 취지로 만든 영상에

참여했다는 경험으로서는 최고의 2023년 경험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래 궁서체는 저희 주임교수님께서 쓰신 글 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쪽지 혹은 카카오톡 아이디 : 'musictherapist0605'로 추가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랩에 관심 있으신 많은 분들 어서오세요! 학생분들, 실력이 완벽하지 않은 분들 환영입니다.

구글에 제 이름과 '랩' 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사기 글 아니니 걱정마세욤 :D

촬영일자는 2월 초 예정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성신여대 음악치료학과 대학원 주임교수 강경선입니다.

본인은 2019 부터 현재까지 K-MOOC(www.kmooc.kr)에서 음악은 왜 치료적인가?’ 라는 강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강좌는 20202021년 연속 블루리본, 우수 인기강좌로 선정되었으며 2021년 평가에서 전체 약 1300개 강좌 중 20개만 선정하는 최우수 강좌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전국 시. 도교육청 교원직무연수 강좌로 연속 선정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ungshinwithu/222306956730)

이번에 강좌 업데이트를 하면서 랩 음악을 활용한 음악치료 (Rap music therapy)를 추가하고자 하여 랩과 연기 가능한 연습생을 모집합니다. (5)

 

 

 

연령: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성별: 남성(여성도 가능)

역할: 음악치료에 참여하는 청소년 (본인이 직접 쓴 가사(랩음악)를 발표하는 과정)

출연에 따른 보수: 소액의 교통비  (10만원)

출연에 따른 수혜: 성신여대 학부생, 대학원생 뿐만 아니라 전국 강좌를 듣는 모든이들에게 지속적인 노출

                           본인의 랩 음악 포트폴리오로서 영상 공유 가능.

 

 

청소년을 위한 랩 음악치료는 랩 음악을 이용하여 청소년들의 억압된 감정을 창의적이고 미학적으로 표현하고 그 과정에서 자신에 대한 올바른 통찰을 통해 사고와 행동의 변화를 이끄는 과정에 대한 내용의 강좌와 시연입니다.

 


 

전화번호: 02-920-7672

E-Mail: musictherapy@sungshin.ac.kr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