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OPENMIC
와서 한번씩만 보고가주세요.
 
2
  209
2020-10-09 16:52:41

안녕하세요.랩퍼 겸 프로듀서 wub (우비)라고 합니다.다름이 아니라 제가 어제 10월8 일 말꾸라는 앨범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싶은건 이번에 앨범을 내면서 홍보 방법 중에 하나를 생각해봤는데 요즘은 세대자체가 디지털 세대인데 저는 거기서 약간 좀 회의감? 공허함이 느껴졌습니다.여기서 말하는 회의감 이나 공허함 같은 경우는 이제는 모든 사람이 그냥 유명한 뮤지션한태 그냥 매일 혹은 DM으로 뭐 이번에 앨범을 발매하는데 들어봐달라 그리고 당장 보내는 데모테잎 등 저는 수도없이 많고 당장 유명한 한 뮤지션한태


하루에 천개 넘는 매일들이 갈탠데 그런게 진짜 과연 의미가 있을까 그리고 그 의미가 전부일까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 모든 뮤지션들이 움직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싶어서 제가 생각한 방법이 카드 usb로 제 앨범을 만들어서 직접 길거리를 다니면서 사람들한태 건내주는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옛날 느낌의 cd가 아닌 요즘 다 이용 할 수 있는 usb로 wave파일로 넣어서 음질도 더 좋게 하고 요즘 세대에 매일,DM 이 아닌 옛날 느낌의 제가 직접 나서서 뮤비도 보여주고 음악도 들려주면서 움직임을 보여주고 증명 하고싶습니다.


 오늘 이 글 보시고 제 노래나 행보가 맘에 드신다 그리고 시간이 되시다 하시면 홍대,이태원 오셔서 연락 주시면 시간맞춰서 usb 드리겠습니다.일행분 같이 오셔도 상관없으시고 꼭 오늘 아니더라도 연락 주시면 만나서 드리겠습니다. 010-3400-7511



1.Monna Li


2.홀리데


3.어때


4.Don't worr


5.니 편


6.Long Time No


7.알 럽


8.떠나


9.미워해


10.rainbo


11.오 자기




 | https://www.melon.com/…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