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P Rocky, 스웨덴 교도소에 유니폼 기부 및 공연 제지당하다
 
1
1
  147
2019-12-10 11:21:42

 

A$AP Rocky는 스웨덴에서의 구금 사건이 마무리되고 난 뒤, 자신이 갇혔던 교도소의 수감자들을 돕고 싶다는 의견을 지속적으로 밝혔습니다.

수감자들을 돕고자 하는 방향 중 하나가 바로 Rocky가 직접 디자인한 새로운 유니폼을 기부하고, 교도소 내에서 공연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몇 주 전, 교도소의 Fredrik Wallin 교도관은 "Rocky의 변호사가 교도소 측에 녹색 스웨터(가슴에 "PROMENVD"가 프린트된)와 바지 디자인을 이메일로 보낸 것을 확인했지만,

관련 절차가 마무리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교도소 측에서 결국 Rocky의 유니폼 기부를 거부한 듯합니다.

Rocky의 트위터에 해당 내용을 암시하는 트윗 하나가 올라왔는데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AP Rocky의 트위터 中

"스웨덴에 구금되어 있는 수감자들에게 기부하는 게 거부당하고 그들을 위해 공연을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해도 난 여전히 우리 주변을 벗어난 이민자들과 불쌍한 사람들에 대한 경각심을 키우고 싶어.

쉽지 않은 여정이었지만, 내가 해야 할 도리는 내가 벼랑 끝에 서있을 때 날 서포트해준 사람들에게 돌려주는 것뿐이라는 생각이 들어."


일각에서는 교도소 측이 비록 Rocky의 유니폼 기부는 거절했어도, 현금 기부는 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예측이 있습니다.

스웨덴 구금 사건 이후 느낀 바가 커 보였던 A$AP Rocky, 다른 방향으로써 교도소의 수감자들을 도울지 향후 행보가 궁금해지는 소식입니다.

 


유니폼 디자인이 궁금하네요,, 뭔가 멋있을 듯한 느낌이...ㅋㅋㅋ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1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