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교도소 측, A$AP Rocky의 교도소 내 공연 가능성에 대해 일축

 
1
  246
2019-12-05 19:06:52

A$AP Rocky는 자신이 스웨덴에서 수감됐던 Kronoberg 교도소에서 공연을 할 수 있다면 당연히 하겠지만, "교도소는 보안이 엄청 빡센 유치장이잖아. 공연을 하게 내버려 두진 않을 것 같아."라며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예상대로 Rocky의 교도소 공연은 불가능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스웨덴 교도소의 담당자 Vilhelm Grevik가 스웨덴 일간 뉴스에 인터뷰하기를 "교도소 이사회에선 '여러 안보적인 문제'로 인해 '콘서트를 개최할 수 없다'라는 결정을 내렸다"라고 말했습니다.


실망스러운 소식에도 불구하고, Rocky는 12월 11일 스톡홀름의 에릭슨 글로브에서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스웨덴으로 향합니다.

Rocky는 스웨덴에서 겪은 여러 수난에도 불구하고 그곳에 돌아가는 이유가 바로 '스웨덴에 있는 이민자들을 돕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A$AP Rocky 曰 "스웨덴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을 때, 나 같은 사람들을 엄청 많이 만났어. 감옥 속 그 수많은 이민자들은 자신이 필요한 지원은 하나도 받지 못하고 방치돼있었지.

나야 셀럽이니까 스웨덴에 갇히자마자 뉴스에 뜨고, 미국 대사관이 날 도와줬지. 하지만 거기에 갇힌 세계 각지에서 모인 사람들은 도움이라곤 꿈도 못 꿨단 말이야... 어떻게든 도움이 되고 보답을 해주고 싶어."


Rocky는 더불어 스웨덴에 돌아가 공연을 함으로써 팬들에게 보답해주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내가 갇혀있었을 때, 정말 많은 팬들이 날 서포트해주는 걸 TV로 볼 수 있었어. 매일 일어나서 그 광경을 보곤 했지. 스웨덴의 팬들은 내가 돌아가는 걸 원하지 않아. 또 무슨 일이 생길까 봐 두려운 거지.

내가 다시 스웨덴에 발을 들이는 건 용감한 행동이라고 생각해."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았죠?

그래두 만약 가능했다면 꽤나 오랫동안 이야기가 오고갔을 행보였을텐데,,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4-03-22
 
24-03-18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