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HOP-TALK
킬라그램, 두번째 EP 'PRINCESS' 발표
 
1
  310
2018-02-24 19:58:35

킬라그램 2nd EP Album ‘Princess’
타이틀 곡 ’Up All Night’

키위미디어그룹 아티스트 중심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의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두번째 EP앨범 ‘Princess(프린세스)’를 발매한다. 

킬라그램이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Princess’는 평소 디즈니 작가를 꿈꿔왔던 킬라그램이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전체 앨범을 기획, 총 4곡이 수록되었으며, 뮤지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이 더해져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뮤지와 nomad가 공동 작곡한 타이틀 곡 ‘Up All Night’는 EDM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마법에 빠져 잠이 들어 있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모티브로 해 밤새도록 사랑하는 그녀와 떠들고 춤을 추고 싶을 만큼 강력한 사랑의 마법에 걸린 남자의 스토리를 담은 곡이다. 또한, 유니크한 킬라그램의 랩핑이 듣는 이로 하여금 마치 내가 사랑에 빠진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백설공주’에서 영감을 받은 수록곡 ‘거울아’는 내가 최고이기 때문에 내가 바라보고 있는 거울이 곧 마법 거울이라는 뜻을 담은 자신감 넘치는 느낌의 곡이다. 또,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푼젤’을 모티브로 한 수록곡 ‘재미없어’는 하루하루 다른 삶을 위해 즐기고 노력하고 싶어 하는 킬라그램의 마음을 표현, 지금까지 래퍼로서 활동해 오면서 그가 소망하는 바람을 수록곡들을 통해 표현했다.

마지막 수록곡 ‘차가워’는 ‘겨울왕국’ 엘사의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여리고 따뜻한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했을 때, 그리고 이별했을 때를 따뜻함과 차가움이라는 상반된 온도 차이를 이용해 표현한 곡으로, 뮤지를 비롯해 킬라그램 만큼이나 개성 강한 래퍼인 인크레더블, 데비가 함께했으며, 뮤지 특유의 올드스쿨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두번째 EP앨범 ‘Princess’는 킬라그램이 전체적인 기획부터 전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노래들이 수록되어 그의 색다른 매력과 함께 더욱 깊어진 음악세계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Killagramz

Twitter: | https://twitter.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  

Instagram: | https://instagram.com/…  

YouTube: | https://www.youtube.com/…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1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