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HOP-TALK
제가 실제 방탄팬클럽 여중생에게
 
1
2
  605
2017-10-20 08:31:37

비프리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그리고 방탄팬클럽 사이에서 비프리는 어떠한 존재인지 까지 물어봤습니다.
.
그 학생이 말하길 " 비프리는 정말 나쁜사람이에요." "노래 안들어봤고 앞으로도 안드러볼거에요" "저희들은 비프리를 정말 싫어해요."
.
저는 그 말을 듣고 , 뭐 너네들 입장에서는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겠다. 근데 진지하게 음악하는 사람이니 너무 나쁘게만 생각하지말고 , 진짜 좋은 노래있는데 들어볼래? 하면서 '만나면' 을 틀라고 하는 순간 " 절대 안들을거에요 절대 틀지마세요. 진짜 틀지마세요! " 라고 너무 진지하게 얘기해서 쫄아서 안틀었습니다.

결론 : 방탄팬클럽에게 비프리는 '악' 이다 그것도 '절대악'... 주변에 여중생들이 많다면 비프리 노래는 주머니에 핸드폰을 넣어둔채로 몰래 트십시오.. 무슨일을 당할지모릅니다


11
Comments
1
2017-10-20 08:48:43

마치 어벤져스와 하이드라 같은 존재군요

1
2017-10-20 17:04:30

히드라 카아아악

1
2017-10-20 10:03:34

ㅋㅋㅋㅋ진짜 방탄팬 그런거 좀 안했으면 좋겠다 중딩이라그런가...하...(아 물론 비프리팬들도)

1
2017-10-20 10:12:51

그냥 그 나이대에 많은 학생들이 그렇죠 꼭 방탕소년단팬만그런게아니라

WR
1
2017-10-20 17:17:09

무슨말이에염 비프리가 방탄까서 팬들이 싫어한다는걸 쓴건뎅 ㅎㅎ

WR
1
2017-10-20 17:48:11

위에 에옴지오피셜님 댓글 답인강

1
2017-10-20 10:37:40

저는 실제 방탄 팬에게
'밑에서(힙합 팬들이 아이돌 팬들보다 밑이라 생각한듯)아무리 까도 울 오빠들 잘나간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도 아이돌 덕질했던 인간이고..
그리고 이유없이 까이는것도 아닌데..

1
2017-10-20 20:57:13

ㄷㄷㄷ '만나면' 틀었다가 투팍 만날뻔 하셨군요... 하지만 그 용기에 추천드립니다...

WR
1
2017-10-20 21:29: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7-10-20 21:26:12

제 중1 여동생이 방탄빠인데, 제가 힙찔인걸 아니까

대뜸 비프리가 어떤사람인지 묻더군요.

WR
1
2017-10-20 21:29:23

ㅋㅋㅋㅋㅋㅋㅋ뭐라고하셨어옄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