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홍보글 X, 긴글] 도와주세요! 유튜브에 비트를 올리다가 계정이 정지가 되었습니다.

 
  527
Updated at 2020-07-20 02:45:02

안녕하십니까 비트를 만들고 자작비트를 다른분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힙합플레이야와 유튜브에 무료비트, 타입 비트를 업로드하는 음악을 사랑하는 한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저의 유튜브 계정이 갑작스레 정지가 되어 도움과 질문이 있어 작성합니다. (맞지않는 게시판일시 정말 죄송합니다.

본론을 말씀드리면 최근 1년동안 자작비트만 만들고 다른분들에게도 들려주고싶어 유튜브를 만들어 이번 1주일 내에 2개의 영상을 올렸었습니다 (7~8개의 자작비트들이 이미 올라와져있던 상태였지만 지금들어보면 퀼리티가 안 좋아서 비공개 상태입니다) 당연히 최근에 올리기 시작하여 구독자수도 0명이고 총 조회수도 1000회 미만 정도인 신생 채널입니다.
그런데 미국시간 기준으로 7월 18일 오전 3시경에 계정이 가이드라인을 어겨 Suspended 됬다는 이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어겼다는 가이드라인은 "스팸, 현혹행위, 사기 관련 정책" (Prohibit spam, scams or commercially deceptive content) 이었고, 저의 동영상은 그 어떤 금전 관련된 글이나 링크도 없었고 위에 계정으로 댓글조차도 올린적이 없었습니다.

 
위에 이메일을 받고난후 저는 관련이 없고 아마 유튜브측에서 실수로 이런상황이 일어난것 일수도 있어 문의를 보냈는데 밑의 사진처럼 여전히 가이드라인을 여겼다고 판단해 계정은 바뀐것이 없다고 답장이 왔습니다.


 

밑의 이미지는 제가 영상 이미지로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해왔던것 이고 사진의 출처도 Rahul Pandit 이라는 분의 무료로 사용가능한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출처 : https://www.pexels.com/ko-kr/photo/3052360/)


밑의 글은 제가 유튜브에 비트와 함께 업로드 했던 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비트메이커 ImTm 입니다 :)여러분들의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무료비트 이용시 밑의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신후 곡 제목에 (Prod. ImTm) 첨부후 유튜브 혹은 작업물 주소 댓글로 부탁드립니다!Email : Kakao Talk : Instagram : (이메일, 오픈채팅방, 인스타그램은 이 게시글에서 홍보가 될수있어 지웠습니다, 유튜브에는 주소가 같이 게시가 되었었습니다)
혹시나 이런적이 있으신분들이나 해결방법을 아시는분들은 꼭 도와주세요...
그리고 이런 무료비트, 타입비트를 업로드 시에 제가 모를수도있는 운영정책을 위반할만한 상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3
Comments
1
2020-07-20 09:01:27

유튜브가 뭔가 오해한거같네요;;

1
2020-07-21 15:23:59

22...

1
2020-07-23 16:41:40

그냥 이건 누가봐도 오해인데요 그럼 지금 비트만들어올리는 사람들 다 동영상 밑에 소개에 구매처나 메일 등 다 써서 올렸는데 그건 왜 정지 안되나요 ㅋ 그냥 유튜브측 개소리이고요 스팸이나 광고성 홍보물이 아니라 비상업적일시 무료비트 공개한거다 이게 문제가 된다면 더 상위에 수익까지 내는 비트메이커분들은 정지시키지 않으면서 왜 내것만 정지냐 말씀하세요

 
24-03-25
 
24-03-2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