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택배 레전다리
 
1
7
  200
2020-02-11 18:43:27


경기도 군포에서 서울 가산 보내는데

목적장소 다 와서 잘못간줄알고
대전에서 다시 분류해서
광명 한번 가주는 클라스...
어 근데 광명 아니네?
다시 대전가서 분류 ㄱㄱㄱ


7
Comments
1
2020-02-11 18:50:40

의문의 전국투어

1
2020-02-11 18:52:17

이센스 이방인 받을때 저 상황이었어요 시디케이스 깨져와서 기분이 좀 그랬죠...

1
2020-02-11 19:06:53

아니 저게 뭡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Updated at 2020-02-11 19:09:26

저도 이런 적 한 두번이 아닙니다..ㅡㅡ
강남에서 가산 오는게,대전 찍고 가산 다시 왔었죠.
그래봐야 고작 이어폰 팁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가산 사시나요?저 집 가산동인데

WR
1
2020-02-11 19:42:28

집 군포에살고
저건 가산에 업체에다가 교환이요 ㅋㅋㅋ
직장은 가산입니다 ㅋㅋ

1
2020-02-11 21:10:36

아..ㅋㅋ
기회 된다면 한 번 뵙고싶어지는군요.ㅎㅎ

1
2020-02-11 19:29:39

와 진짜 ㅎㅎㅎ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