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녹음장비가 썩고있는지 3년이 되어가네요
 
1
2
  432
Updated at 2019-09-05 17:05:54

3년전 10월...여친에게 생일선물로 받았지만
단 한곡도 녹음해본적이없어요(적어도 제 장비로는)..ㅜㅜㅜㅜㅜㅜ

아이제 정말 시작하고픈데 이게 참 막상하려니까 막막하군요ㅜㅜㅜ
조만간 누구에게 부탁을해서 하루 날잡고 프로그램 다 설치하고 간단히 프로그램 다루는법 배워야겠습니다ㅜㅜㅜㅜ

누가 저 하루 만나서 알려주실분있나여?

술대접합니다
소주한정입니다
안주는 닭과돼지는 웬만하면 다 가능하고 소는 곱창만 가능합니다.
회는 광어 우럭 오징어만 가능합니다.
장소는 서울과 경기는 서부.북부만 가능합니다.


28
Comments
1
2019-09-05 17:16:14

프로그램 뭐 쓰세요?

WR
1
1
2019-09-05 17:20:10

큐베입니다ㅎㅎ
장비설치다하고 간단히 하는법을 배웠었는데
그게 오래되기도했고, 그 이후로 친구네가서 한두번 녹음해봤을뿐 전혀해본적이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1
2019-09-05 18:31:33

저도 큐베로 하는 걸 알긴 하는데
괜히 하다가 막히면 못 얻어먹을 거 같아서
살짝 빠져야겠네요 ㅠㅠ
한번 뵙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기회를 잡아보려 했는데...ㅎㅎ

WR
1
1
2019-09-05 20:01:30

아니..셀럽께서....

저 진짜 아예 1도몰라요...

큐베쓴다는것도 아니고 ㅋㅋ그냥 프로그램중에 유일하게 아는게 그거였고 그걸 설치해봤을 뿐임다...헬프좀...

1
1
2019-09-05 21:46:49

아는 한도내에서 도와드릴 의향이 매우 큽니다!
대신 가서 삽질하더라도 이해해주소서 ㅎㅎ

1
1
Updated at 2019-09-06 12:06:53

저는 탬버린 치는 역할할게요

1
2019-09-06 19:46:52

전 자취방에서 설사좀 해도 될까요
지금 태국인데 하루에 세번 설사하네요;;

1
2019-09-05 17:39:03

키랑 몸무게가 어떻게 되세요? 유전병 없으시고요? 시력은 어떻게 되세요? 음주나 흡연 하시나요? 혈액형이 어떻게 되세요? 최근 2년동안 항생제, 호르몬제, 복용 하신 적 있나요?

WR
1
1
2019-09-05 17:49:20

175/75
가족력에 폐가 있어서 금연한지 1년9개월5일째임니다
안경안쓰면 거의안보임돠
술은 엄청마셔대고 흡연은 안함돠
A형으로 살아왔는데 군인때부터 O형으로 살고있슴돠
그런거없슴돠

1
2019-09-05 18:09:55

켁 컨셉 덧글에 진지 답글로 받아치시다니...GG입니다.

WR
1
1
2019-09-05 18:17:58

저도사실나름컨셉이었....헤헤헤

1
2
Updated at 2019-09-05 18:49:40

소주 몇병으로 기별이나 가겠습니까. 남자라면 이슬톡톡이죠. 실망입니다.

WR
1
2019-09-05 20:01:50

이슬톡톡넘나노맛...

1
2019-09-06 09:40: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
2019-09-05 19:04:31

초대남 줄서봅니다

1
2019-09-05 19:21:09

성사되면 저도 구경가고 싶네요.
제 몫은 제가 낼게요 ㅎㅎㅎ

WR
1
2019-09-05 20:0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대남이다...

근데 스와니님 안성인가? 경기남부아니십니까..?

1
1
2019-09-05 20:58:42

경기도 안양이라서 서울은 슝하면 가죠
근데 지금은 너무 바뻐서 못만나요 ㅠㅠ
옛날에 부르면 간다고 할때 부르시지

WR
1
2019-09-05 23:58:43

호오 추진해바야지

1
2019-09-06 12:07:11

안양남 추가여~

1
2019-09-06 01:43:12

큐베9 쓰는중이에여 양주 사신댔져?

WR
1
2019-09-06 15:02:24

네네넵!!저 디제이쌤님과 뵙기로햇슴다
술이라도 합류하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9-09-06 15:29:44

워후 양주 가면 사주신다 했던 술 가나연 ㅋ ㅋ

WR
1
2019-09-06 15:46:26

장소는 노원.도봉쪽으로 정해져버렸슴다ㅋㅋㅋㅋㅋㅋ

1
2019-09-06 12:05:06

저랑 콜라보해요~
전 큐베5써염~

WR
1
2019-09-06 15:02:35

술먹어여!!!!

1
2019-09-06 16:14:47

쪼아여!

1
2019-09-06 21:22:52

 

취미로 노래만드는 방법 알려주는 컨텐츠 하고 있어요~

저도 큐베8 쓰고 있어요~

다음달쯤에 녹음실 초청 이벤트 할껀데 시간되시면 와서 큐베 설치법 같은거 알려드릴게요.ㅎㅎ 

 
19-09-12
 
54
1
19-09-12
 
66
1
19-09-11
1
137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