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250만원 랩배틀 참가자 & 비트 컴퍼티션 참가자를 찾습니다 ^0^

 
  468
2019-05-16 14:46:16

안녕하세요. ^0^ 랩퍼 할래 이자 문화 기획자 김광훈 이라고합니다.


최근 진행 했던 랩배틀 홍보글 관련하여 많은분들이 호응과 피드백을 주셧고

http://hiphople.com/kboard/13667632

https://hiphopplaya.com/g2/bbs/board.php?bo_table=hiphoptalk&wr_id=1202889


댓글, 카톡, 메세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러분들이 쓴소리도 많이해주시고 도움도 많이 주신 덕분에 

프리포올 1회차는 성황리에 마무리 될수 있었습니다 ^0^

(하이라이트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AVXk8PtW70M)


사실 대회를 진행하면서 주변이나 스스로도 상당히 회의적이고 부정적 이였습니다.


사실 '힙합' 이라는 문화가 이전보다 많이 커지긴 했지만 랩배틀이나 프리스타일 같은 문화는 아직까지도 상당히 서브컬쳐 적인 느낌도 강했고 이러한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전보다는 오히려 더 적어졌다 생각했었습니다.

특히 상업성을 통해 입장수익을 버는 쪽이아닌 아티스트 분들에게 상금이나 사례금을 통해 지원해주는 일을 우선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다보니 주변 기획자들이나 대회를 지원해 주는 구청쪽 분위기도 좋지않았습니다. 특히 예산 부분이나 홍보 측면, 진행자를 구할수 없는 점등은 저희팀에게도 큰 부담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도움을 요청드렸던 위에 글을 통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이문화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하고 있다고 느끼게되었습니다. 덕분에 이번 공연을 마무리 하기까지 저뿐만 아니라 모든 팀원들이 견뎌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서 과거에 열렸던 Freestyleone 이나 모두의 마이크, 혹은 현재 열리고 있는 SRS 와 같은 수준의 대회는 아니지만 아티스트 분들의 열정과 관객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되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가장 기쁜 점은 여러분들에 이러한 도움때문에 2회차를 열수 있게되었다는 점이고 크게는 아니지만 작게나마 상금의 규모도 늘릴수 있게 되었으며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입장료 무료 부분도 지킬수 있게되었습니다. 


특히 힙플에서는 저희에게 어느정도 홍보의 지원을 해주실 수 있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0^ 킹왕짱 힙플 차냥해) 홍보적인 측면도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회차 준비를 시작하면서 뭔가 전에 올렸던 도움을 요청하는 글들을 다시 읽어보면서 부족한게 있어나 생각해봐야겠다고 생각하게 됬고, 읽는 도중 감사의 인사라도 전하는게 예의일 것같은 생각이들어서 이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는 과거부터 힙합커뮤니티들을 계속 사용해왔지만 댓글을 달거나 추천을 누르거나하는 적극적으로 활동을 해본적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기에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에 대해서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싶습니다. '힙합'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여러분과 소통할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부디 이번 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지적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 저희 꼭 힙합해요.


문의, 꾸지람, 질책 : 카카오톡 hoony8355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4-04-0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