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537
Updated at 2019-04-26 20:35:47

안녕하세요. 저는 흔한 래퍼취준생 중 하나인 샤크라마, 옥수현이라는 사람입니다. 잡설은 각설하고 저는 지금 앨범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저는 수작이라고 불리우고 저 스스로가 떳떳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를 도와주실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나누면서 인간적으로, 음악적으로 더 성숙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물론 저조차에게도 한순간이 아까운 심정인데 상대방의 소중한 시간을 대가없이 취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제가 지불해드릴 수 있는 역량이 가능하다면 최대한 요구하시는 것에 있어서 대가를 지불하겠습니다. 저는 많이 미성숙하고 나이도 어리지만 제가 기준한 사람들은 생각보다 여리고 미성숙하기 때문에 모순적인 점이 많아 일면의 사람만 보고 판단하지 않는게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이뤄낸거 하나 없는 그저 흔히 불리는 래퍼취준생에 불과하지만 래퍼로서의 지켜야할 멋이나 품위가 얼마나 중요한지 어리석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다들 간절하지 않거나 겁이 많다고 느꼈고 행동으로 보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말을 하는 저를 보고 래퍼로서의 멋이 없다거나 정말 간절하지도 않으면서 핑계거리만 만드는 것이라 생각해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괜찮다고 생각이 드셨거나 어떤 면에서든 저의 가능성을 믿고 투자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은 연락주신다면 제가 짜놓은 앨범의 틀과 몇 가지 만들어놓은 음악들을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연락주세요.

 

아래는 제 사운드클라우드 링크 및 싱글앨범 뮤직비디오 링크입니다.

https://soundcloud.com/sharkramayet

https://www.youtube.com/watch?v=JYqmdJYF5fk&t=28s

 

연락처 : 인스타그램 : @dollarshvrk

E-mail : kisumusik@naver.com

2
Comments
2019-04-24 23:48:12

 인스타 혹은 메일주소라도 남겨 놓으면 다른분들이 연락하시기 수월할듯 싶습니다. 뮤비 잘 보고 갑니다.

WR
2019-04-26 20:36:05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정해두었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