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OPENMIC
FREE-TALK
돌팔이 군의관들도
 
1
  337
2018-12-12 04:19:36

댄스디님처럼 실력있는 분들 제외
족구차던 저희 행보관 탈골된 어깨 뼈도 못 맞추던 부대 군의관같은 돌팔이들도 이거 하난 진단을 잘합니다,,
바로 꾀병으로 정신에 이상있는 척하는 일명 fake 관심병사!!!
군대 생리가 조금 아픈척한다고 집 보내주는게 아니죠,,
저도 부대생활하면서 두번정도 정신이상으로 집에가는 경우를 봤는데 자살기도를 하는 등 장난이 아니더랬죠
근데 대다수는 다른 부대로 전입을 보내던가 보직을 바꿔주는 등 최대한 정상적으로 전역시키려고 하죠
그럼에도 진짜 아픈 사람들은 중간에 전역시켜주긴 하지만
멘탈 이상으로 전역하면 기록 다 남아서 그거 어느 기업에서 좋게 봐줄까요
그런 사람들 일찍 전역했다고 그냥 좋다고 인터넷에 쓰는 글 보면 실소만 나오네요
얼마전에도 한 분 봤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
Comments
1
Updated at 2018-12-12 04:43:33

1년 버티고 의가사 했습니다.
I'm not a fake man
뭐..자랑은 아니지만..
이게 x같은게 뭐냐면
정신적으로 진짜 힘들었는데 주변에서 저 x끼 꾀병이다 테크탄다 할때 기분이 참..
그리고 면접 볼 때 주민등록초본만 때어봐도 의가사라고 뜸요

WR
1
1
Updated at 2018-12-12 04:47:52

그런 케이스는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만 저는 의사 앞에서는 다리 저는 척하다가 안 볼 때는 멀쩡히 걷는 심보로 진짜 힘들어 보여서 전역시켜줬더니 자랑처럼 떠벌리는 앞뒤안맞는 사람들이 아니꼬아서 쓴 글임니다,,

결론 새벽 똥글

1
1
2018-12-12 04:48:43

새벽에 핸드폰 만지다가 루팅 풀려서 뻘짓중인데
야간 근무라 다행이지 싶네요
결론은 놀아줘요 심심해요
지금 세컨폰으로 힙플 눈팅중

1
1
Updated at 2018-12-12 04:51:53

군 입대 즈음에 메르스 터지고서 입대 날짜 밀리고
바뀐 입대 날짜 한달전에 할머니 돌아가시고 난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진단받고
입대하고 동기랑 장난치다가 동기가 내 엉덩이 걷어찼는데 그걸로 동기 징계먹어서 날라갈뻔하고
소대 왕고들한테 밉보이고
암튼 x같이 했어요 군생활
그래도 가기 전까지 훈련 다 하고감..

WR
1
2018-12-12 04:54:07

글을 지우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1절만 할걸

1
Updated at 2018-12-12 04:55:38

나같은 케이스가 여기에 몇이나 되겠습니까..

1
1
2018-12-12 08:07:24

우리부대 돌팔이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
근무중에 하사 한 분 배가 너무 아프다고 해서
배탈이라고 약처방해줫는데
세벽에 앰뷸란스가 요란하게출동해서 대리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다들 궁금해서 알아보니 맹장 ㅋㅋㅋㅋㅋㅋ

1
1
2018-12-12 08:11:13

제가 외부진료받앗던 경험도 풀자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가 특이한건지 원래 그런건지
입 안에 구내염이 생기면
구내염부위만 아픈게아니라
구내염 생긴쪽의 얼굴 부위(예를들어 코)와 어금니가 같이 욱신거리면서 아픈데

당시에는 왜 아픈지 모르기도 햇고 그 날따라 어금니가 너무 아프고 해서 타부대 외진을 받으러 갓는데 "아픔은 적응하면 나아지니깐 참아라" 라고 한 치과의사양반 ㅋㅋㅋㅋㅋㅋ

WR
1
2018-12-12 14:29:53

아프니까 청춘이다 급이네요

1
2
2018-12-12 08:38:42

ㅋㅋ
근데 보면 돌팔이라 생각되는 것도 의외로 진심 진료로 해도 비슷한 것들이 많습니다.
저 위에 배탈ㅡ맹장염 크리는 진짜 예상못하게 겪곤 하는거라 배꼽 아래 아픈건 무조건 맹장염 가능성 있으니 계속 아프면 튀어와라 경고 하라고 교육하기도 하고.. (초기엔 구분 잘 안 감)
어깨는 정형외과 아니면 거의 못 맞춥니다ㅜ

1
2
2018-12-12 10:47:03

저희부대는 특이한 관심병이있었죠 ㅋㅋㅋㅋ
꾀병인거 같은 대대원 모두가 알고 의무병도 알고 대대간부들도 알고 심지어 타 대대원까지 알 정도로 유명인사인데 걔네 중대장이 좀 바보(?)스러울 정도로 착해서 아무리 애들이 꾀병이라 말해줘도 혼자 끝까지 믿어줌 ㅋㅋㅋㅋ
심지어 그 관종이 의가사날 [나 사실 하나도 안 아파] 이 말을 같은 중대원들한테 하면서 막 놀리며 나갔는데 그 중대장이 끝까지 믿어줘서 결국 의가사 전역함

이게 인생이다 ㄷㄷㄷㄷ

 
19-04-21
 
196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