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타님의 공시디 선물 받고싶습니다.

 
1
  417
2017-03-08 01:58:54

안녕하세요. 저는 매콤라를 사랑하며 대구에살고있는 28세 직장인 남성입니다.

팟빵과 벅스를 통해서도 꾸준히 듣고있지만 힘플의 메콤라H의 보이는라디오 형식이 형님들의 즐거워하는 표정을 보며 볼수있어 매콤라H를 요즘 조금 더 애착있게 시청하고있습니다. 부디 이번주처럼 2주를 기다리게하는 시련은 다메요....

여하튼 솔직히 자주찾는 아티스트는 아니지만 대체불가하여 듣고플때는 꼭 찾게되는 쿤타님이 선물도 가져오시고 하셔서
혹시나 좋은데쓸수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사연을 남겨봅니다.

저는 이제 직장에 1년 반을 조금넘어가는 아직은 풋내기입니다만, 금방 적응 할 수있도록 만들어준 회사의 선배한분이있습니다. 그분은 취미도 사진과 영상을 찍어 편집하는걸 좋아하시기에 저희 회사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사진과 영상을 통한 일을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선배는 여행을 다니고 캠핑을 좋아하는데 요즘 일이 바빠 자신을 위한 사진이나 영상작업은 많이 못하고 계신것같아요.
가끔 본인의 예전 여행영상을 저에게 보여주시며 정말 저때의 열정을 다시 가지고싶어 하시고, 덕분에 집돌이 겜돌이였던 저도 여행의재미에 눈을뜨고..! 하지만 자신만의 온전한 사진이나 영상작업을 하고 싶어하시지만 일이 너무 많아 그렇게 좋아하던 사진영상작업에도 많이 지쳐있습니다.

그리하여 쿤타님의 특별한 씨디를 선물하여 선배만의 영상을 넣을수있도록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

꼭 부탁드릴게요!

언제나 매콤라H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사랑합니다
형님들 언제나 쌍방개이득 보시길바라며 호와이팅!

P.S 선배가 저에게 보여준 영상중에 감명깊게 본것하나 공유해드릴게요!
https://vimeo.com/82451034


1
Comment
2017-03-08 12:46:12

비메오 영상 멋지네요!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