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ngs - 신세계 (King Swngs Part 3)

 
18
  157602
2013-08-26 12:31:53




*앞의 관악기 멜로디는
영화 신세계에서 정청 역의 황정민 배우의
엘레베이터 씬의 사운드트랙(bgm)을 사용하였습니다.
무료공개 음원이므로, 상업적 이득이 없으며,
상업적 사용을 금지합니다.

나는 두렵지 않아 이건 그냥 기회지
계속 밟히고 뒤집힐 딱진가 내 인생이
성공의 예고 뒤에 실패 뒤 수 많은 실패 뒤
갑툭튀 한 기석양 덕에 없었던 미소가 씩
너는 나의 energy, 얼굴에 뽀뽀할까 봐
아냐 아냐 미스 정, 그 하이힐이나 살까
아니면 예쁜 귀걸이, 아니면 핑크 목돌이
밍크나 황정음 틴트 이건 이미 아냐 디스
난 여유 부리며 whistle하고 내 여자와 kisses.
내가 널 왜 디스해? 넌 내 사랑스러운 mistress
한국말로 해석해? 토나오지만 내연녀
난 널 거세했거든 불알 이리 내봐라 어서
이건 압수야, 아냐 그냥 니 입에다가 넣어
내가 잔인하다고? 난 이제야 노트를 폈어
원래 널 깔 생각 없었어 진짜로 전혀
근데 씹창오리한테 헛소리하고 그래 어덕
거기다 twitter에 날 까며 얘넬 응원해?
이건 내 잘못이 아니야 너가 너를 묻었네
너가 나를 배신했을 때 내 친구나 가족
생각하지도 않고, 그렇게 나를 병신 바보
로 만들고 근데 이제는 내가 술래라고
모든건 돌고 도는거 인과응보 문제야 또
you see.. 난 충견이나 다름 없었어 man
너가 겁쟁이였어도 이해했지 처음엔
이제 facts 거론하자, 제이통 얘기부터
내가 운영하는 JM에 들어왔지? 눈떠
니가 얘기한 계약 얘기, 물론 사실이야
근데 둘이 만나 바로 풀었어 잡혔지 갈피가
그 이후가 문제, 왜냐면 너, 통, 또 나
는 같은 Crew였다는 것 이름 IK 였으나
넌 내게 불만 얘기한 적 한 번 없이 뒤에서
이미 잘 지내는 두 사람 관계를 씹 냈어
회사 한개 소개하더라, 그리고 한개
난 듣자마자 울면서 너에게 전화할 때
당황해하며 미안하다 한 마디 못하더라
그 뒤로 너랑 만나자고 두 번 맘을 전한
뒤, 넌 한 번은 바쁘다, 또 한 번은 아프다고
핑계대고 하이에나처럼 스케쥴 뒤에 숨었지
바로 IK 탈퇴하고 복수심에 굶었지
두더지. 인정하기 싫지만 멘탈 부서짐
fact 2, 며칠전 통 보고, 또 봤지 그저께
그 자리엔 센스도. 함께 우린 잔 부딪혔네
내가 회사 퇴출당할까봐 걱정하더라고
과건 잊고 자기 회사랑 다시 함께 하자고
진짜 운도 없다 man, 혼자 된 것 같지
그게 3년전 내 기분 이젠 새로운 아침
주요 point 다시 check: 통이 과걸 후회한다고?
그게 사실이면 넌 얠 까는거야 병신아 닥쳐
shut the fuck up. 우정 팔지마 형
넌 필요없는 사람 너무 쉽게 날리잖아
센스가 그랬지, 나한테 니 얘기 한 적 없어
센스 퇴출, 뒷통수 얘긴 통이 말해준 것
완전 틀어졌다고, 얘 말 믿을만하잖어
묻자 나 나간 IK 왜 센스도 나갔냐 형?
사건 터지자마자. 넌 가만 있잖아.
썰리니까 어제 센스한테 전화했나봐?
이건 아예 센스한테 들었지 직접
니가 낸 논문 헛점투성뿐.. 대충 D+
he said: 기석이형 난 이해해, 원래 기집애
난 화난것보다 서운한 맘, 내게 이랬네
한 마디로 너는 bitch, 근데 얘는 너를 감싸
이 정도 얘기했으니 난 채울게 탄창
쇼미더 머니 내가 나가서 한 뻘짓?
이 가사 보자마자 크게 웃으면서 멈칫
나 몇년전에 당구치다 티비를 봤지
핑크색 발레리나 복 입고 있던 건 쌈디
난 나가서 보여줬지, 순도 백퍼 힙합
모두 자신에게 물어봐 뭐가 뻘짓인가?
넌 매일 스키니 바질 침대 위서 쑤셔 넣지
낑낑대면서. 여전히 듣고 싶은 말은 형님?
니 꼬추 안 뜯어, 이미 가랭이 사이에
쪼이고 다니는데.. 너? Real MC? 아..예..
아 맞다 그거 있지? 너 팔아 네이버 1위
넌 블랙 스완 2가 나오면 조연 계약이지
계약 얘기 나왔으니 이제 슬슬 얘기하자
나 요즘 살만해, 너보다 행사 많아
어제 니 고향에서 랩했어 \" FUCK 쌈디! \"
하니까 다 박지성 골처럼 소리 질렀어. 봤지?
모두가 진짜를 알아봐, they recognize real
이제 내가 Big Mac, 넌 요염한 happy meal
너 랩 진짜 구려, 이건 세번째 fact
그리고 니 손가방에 있는게 팩트 네번째
날 살려줘서 고마워, 화해하고 안고 자자
담날 아침 일어나면 넌 눌려서 압사야
일부로 그런것도 아닌데 난 돼지 맞아
맨날 입버릇처럼 언더 힙합 깠었던 자가
젖 보러 왔다는 Just Jam 공연
너 방금 실수로 남자 젖 좋아하는거 가사에 넣었어
센스랑 잘 풀었음 해, 이건 오직 나대 너
가사 100번 찢고 겨우 냈지 너는 밤새서
난 벌써 세번째 diss track fuck fuckin respect
과장없이 말해 IK 사랑했지 dick head
이제 누가 남았냐, 잊지 마 너였어 leader
나도 손해 본 것 많지만 넌 스윙스를 잃었어
이제 누가 남았냐, 잊지 마 너였어 leader
나도 손해 본 것 많지만 넌 스윙스를 잃었어
황정민 선생님 전 존경해요 당신
정청이라는 character로 나는 단지
곡 안에서 스스로의 감독과 배우
역할 맡아 지은 \'황.정.민\'이라는 제목
기분 상하신 분들 오해는 하지 말길
난 천사는 아니지만, 절대 사탄도 아님
이어서 대중들에게 스스로 책임감을 느껴
힙합에 관해서 얘기할게요 언제부터
이 문화가 오해 받기 시작했지 슬프지
피카손 멀쩡해도 그의 그림이 그렇듯이
나도 내 삐딱한 감성, 시각과, 감정,
분노와, 외로움, 편집없이 촬영
무섭고 더러워 보인다고? 그게 내 목적
이미 들었잖아 완전히 맛 가버린 목청
모든 영화에는 장르가,
내 음악엔 암흑과, 또 아예 반대의 괴리감을 느끼게 해줄 따듯함
이 동시에 존재해. 난 나를 물이라고 생각하고 살아
내 파도 속에선 순수한 아이들도 헤엄치지만
기후에 따라 누굴 익사 시킨다는 말야
모두가 주목하고 있어
아까 말했지만 난 이것을 기회라고 생각하고 싶어
내가 여기서 실패를 하면 이 문화는 또
악순환을 돌거고 우린 거리 양아치로
전락하게 돼. 내 자존심이 그건 허락 못해
어떤 음악가든 나와 동의하면 전화 꼭해
나를 포함한 모둔 그저 도구일 뿐
다들 뭐라 하든 이제 난 그저 내 갈길을 쭉 갈게..



관련링크 |
 | https://www.facebook.com/…
62
Comments
2013-08-26 12:33:25

1빠다

2013-08-26 12:34:08

스윙스 최고 no doubt

2013-08-26 12:35:30

신세계

2013-08-26 12:36:41

역시윙스

2013-08-26 12:38:07

역시

2013-08-26 12:43:51

ㅋㅋㅋㅋㅋㅋㅋ떳다

2013-08-26 12:46:06

누가 이사람한테 대항을하나

2013-08-26 12:46:40

뒤에 홀리그레일은....

2013-08-26 12:48:45

그래 이렇게 해야 멋지지. 이건 더러운 트랙이 아니네. 멋집니다. 박수 세번 짝짝짝

2013-08-26 12:50:31

진짜 사실들이 나오고잇네 스윙스 별로안좋아하지만 이트랙은 개멋지다

2013-08-26 12:54:03

이곡이 이번디스전의 마지막이 되지않을까.. 지금까지 나온 스윙스 쌈디 센스 개코의 랩들은 전부다 어느정도 수준을 넘어선것들이라 평가한다는거 자체가무의미하다고 생각되는데.. 이곡듣고 찝찝한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요ㅠㅠ

2013-08-26 13:05:37

회사라서 가사만 읽었는데.. 리얼 스윙스형...ㅠ 멋잇다

2013-08-26 13:06:18

신세계를 만들어 놓는다면서 만들어 놓은건 피투성이에 승자없는 피바닥. 잘했다 근데 씁쓸하네. 이게 진짜 힙합의 레이즈 바 한거냐?

2013-08-26 13:10:03

정말 대단하네요 음 이번디스에선 얽히고 설킨 사적인내용들이 다소 많아 걱정이많이됫지만 슁스가 시작과끝을 그래도 끝내고 마지막을 그래도 잘장식해서 다행이네요 저는 이번디스가 설마 대게 드럽게 끝나서 또 꼬리를 물고 물까바 걱정을 좀햇는데. 예술적으로 마무리햇네요 비트며 가사며 황정민 신세계 배신있는 콘셉트며

2013-08-26 13:10:43

스윙스 역시 이게 진짜 귀에다 때려박는 랩이지 ㅋㅋ

2013-08-26 13:11:16

잘 들었습니다^^

2013-08-26 13:16:56

존나 미친듯이 몰아붙일 때는 몰아붙일 줄 알고 필요할 땐 이렇게 진지한 수그러듬도 보이고, 이 인간은 진짜 영리하다. 지금이 황정민처럼 세게 더 터뜨릴 타이밍 아니라는 거지. 종결 유도네.

2013-08-26 13:19:21

우리나라 좁아서 앞으로 어쩔수없이 만나게될껀데 폭로전과 인신공격으로만 치달 하는게 걱정이 마이되네 .. 말이란게 자꾸 전해지고 그러면 오해에 오해가생기고 그오해로 또 불신이 생기고 관계가 틀어지고 ... 직접해도 말이란게 오해가 생기는건데 다른사람입통하면 더욱더.. 트러블메이커~!

2013-08-26 13:25:21

문정민 내가 악플 좀 다니까 발정은 좀 멋춤듯. 비트는 죽이네. 이런 비트에 진태형이 하면 더 죽일텐데. 너 또 싸움잘하는 척하면 내가 군대드립, 개리드립, 한국힙합 오위드립할꺼니까. 자제 하고 랩을 떠나서 이제 인기 많아 졌으니까 한국 힙합 발전을 위해 큰 사람이 되길 개드립 그만 치고 명심해 난 널 항상 지켜보고 있어

2013-08-26 13:28:51

그리고 힙찔이들 \'이걸 어떻게 이겨\' 쇼미더머니에서 나왔던 대사 써가며 찬양 질좀 그만해라. 할라면 새로운걸 만들던가 창의력들 하고는

2013-08-26 13:42:15

스윙스 요번 랩은 굿이었음

2013-08-26 13:46:33

그리고 내가 보기에 정신병이 좀 있는거 같은데 그거는 병원가서 치료 받아라 (놀리는거 아님) 정신병은 창피한게 아니다 문정민

2013-08-26 13:49:37

스윙스 요번에는 지난디스곡에서 윽박지르고 욕만한다는글들에 나 윽박지르고 욕만하는그런새끼아니라는걸 잘보여준듯. 마지막에 홀리걸나올때도 뭔가 노래전체적인분위기랑 존나잘맞아떠러지네

2013-08-26 13:56:56

this guy dropped the ether on 쌈디,,, 잘한다

2013-08-26 14:05:45

이딴 퀄리티로 디스 할거면 걍 메일로해 씨발 문돼지야

2013-08-26 14:09:01

이번디스전 모두가 다 멋지게해줘서 고맙지만 특히 개코 쌈디가 참전할줄은몰랐네요 허나 이곡 하나로 것도 실력으로 스윙스로 시작해서 스윙스가 끝낸다 이느낌을가장많이받네요

2013-08-26 14:09:38

디스판 벌려놓고선 편지낭독질냐 돼지새끼가

2013-08-26 14:11:10

찌질하고 의리없음 제이통이랑 이센스는 입장이뭐가됨..

2013-08-26 14:14:46

싸움이 길어질 거 같구만요

2013-08-26 14:22:35

어쩌면 자신들이 함께 가고싶었던 신세계가 아닐까요? 뭔가 마지막이 씁쓸하게 곡 만든 이유가 이로써 스윙스는 자기가 목표한대로 한국힙합씬에 언급되지않을 수 없는 래퍼가 된것같은데...그목표는 세웠지만 한 편으론 과거에 같이 한국힙합 신세계 만드려던 IK가 분해되고 이렇게 서로 헐뜯으면서 각자의 길에서 신세계의 문을 연게... 뭔가 스스로도 씁쓸하지않은가 정말 외로움이 느껴지는 신세계 곡 마무리네요 전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2013-08-26 14:38:35

난 왜이렇게 쌈디가 불쌍하지..... 완전 여자됐어...

2013-08-26 15:13:45

즐겁게 듣다가도 거슬리는 게, 박수미라는 인간 지 이름도 못 까는 아메바 알바 주제에 남 군대문제는 되게 따지네. 다듀는 뭐, 연예병사도 군대라 쳐 주고, 쌈디는 시력때문에 면제라고 나오더만, 자폭질 쩌네 이거ㅇㅇㅋ 아메바는 알바 교육부터 다시 시켜야 할 듯ㅋㅋㅗ

2013-08-26 15:30:45

늘 팬이였고 곡 퀄리티 자체는 좋다만은 굳이 술자리서 남이 한 얘기까지 꼰질러싸야겟나

2013-08-26 15:34:42

너 같은 좆밥들은 이름까도 아무도 모르니 니 이름이나 까고 다니세요 니 X처럼.(이런걸 펀치라인이라고 하는거냐?) 나도 랩퍼나 할까

2013-08-26 15:35:56

난 군필이니 군대 얘기 못할 이유가 없지. 너 방위지? 아니 면젠가? 방위 승준이 지구방위대 승준이

2013-08-26 15:42:22

난 다듀가 연예병사건 유다가 면제건 상관없다 난 문원빈 군대 않간거 얘기 한 것일뿐 힙합 음악 듣기전에 국어책 좀 보고 오시길 이해력 좀 딸리시는 듯 전문용어로 띠방하다고 하는거지 어디서 김구라+진중권+최신식전자사전을 머리에 넣고 황봉알의 욕콤보를 마스터한 나에게 개드립을 치냐 더 처봐. 초글링 수준의 개드립

2013-08-26 16:25:16

흥분한 말투로 봐서 너희들이 문원빈 알바라는 것을 알수 있지.

2013-08-26 15:58:37

위에 좆 병신들은 반성좀

2013-08-26 16:02:11

이시간 이후로 가방끈 짧은애들 댓글은 본척도 않할 것이니 무시당해도 기분 나빠하지말아라. 알았지 찬웅아.

2013-08-26 16:09:43

이야 수미 드립력 투팍 뺨치네, 그건 인정ㅇㅇb 근데 가입일은 왜 구린내 팍팍나는 8월 23일이냐? 이러면 이것도 내가 개드립치는 거라고 깔건가? 8월 23일에 가입한 사람들은 다 알바냐 같은 얘기나 하면서? 그러니까 문지훈이가 군대 안간게 이번 디스전하고 뭔 상관이냐고? 왜 그 부분을 들추지 못해서 안달인 건데? 문지훈이가 쎈척하는 게 거슬려서? 그러면 세게 나가는 곡에서 센척을 할 수 없단 말인가? 이건 말도 안된다고, 문지훈이가 고자라니? 아 참, 그리고 이건 근성체가 아니다? … 아ㅋ 근데 너 말대로 내 드립력은 유딩 수준이 맞는가보다ㅋㅋb 근데 너의 가입일은 딱 올해 8월 23일ㅋ 이건 사실임ㅋ 또 일단 지방간 2급이 방위간다는 얘기는 개풀이고, 그정돈 군대허세 부리는 너라면 잘 알겠지. 아무튼, 너가 군대 간 게 자랑스러워서 견딜 수 없는 건 알겠는 데, 우리가 들을 수 있는 좋은 격언들 중에 나이 먹고 군대 갔다 온 거나 자랑하는 놈들은 그 나이 먹고 자랑할 게 군대 갔다 온 거 밖에 없어서 그런다는 말이 있거든? 너가 앞으로 살면서 이 말이 꼭 필요한 순간이 올 거 같애. 참고하고, 벽에 써 붙이고 하루에 세번씩 읽으면 언젠간 댓글알바보다 좋은 직업을 얻을거야. 너란녀석 화이팅ㅇㅇb

2013-08-26 16:12:13

박수미 너란사람 ㅋㅋㅋ 가입일이 허접이네 ㅋㅋㅋ 가입일이 허접이라는 거에 대해서 이미 너는 너를 대변한거다.

2013-08-26 16:28:05

\'그건 인정\' 그거는 문원빈 말투 따라하는거냐? 너들이 하는건 카피 내가하는 건 해학 초졸들에게는 길게쓰면 이해 못하니 여기까지.

2013-08-26 16:34:56

박수미 어그로 뭐냐

2013-08-26 16:41:24

ㅋㅋㅋ박수미라는 사람 가입일도 가입일이지만 가방끈 짧은 사람 상대도 안할거라면서 않할거라고씀ㅋㅋㅋㅋ맞춤법이나 배우고와 임마ㅋㅋㅋ 스윙스 가사는 솔직히 씁쓸찝찔한데 래퍼로서의 실력은 진짜 인정이다. 그런 의미에서 쇼미더머니같은거 말고 이런 래핑을 통해 힙합씬의 확장을 노려보면 좋겠다. 뭔가 아쉬운 마무리지만 엠씨로서의 입지는 인정.

2013-08-26 16:49:25

ㅋㅋㅋㅋㅋㅋㅋ박수미

2013-08-26 16:51:39

난 이제 악플 달만큼 달았으니 탈퇴한다 문원빈빠돌이들은 우상이까여서 맘이아프겠지만 언젠간 문낑깡이 너희들의 공은인정하여 피쳐링 한번 시켜줄때까지 열심히 빠는게 너희들의 임무다 안녕 힙찔이들이여 영원하라 ㅋ

2013-08-26 17:23:58

알바가 도망쳤네요, 댓글 삭제하지 않았다고 안심하다간 다른 알바들의 신고에 의해서 저 사람 댓글이 블라인드를 먹겠지만, 상관 없겠죠. 아무튼 이제, 개인적으로 아메바를 존경하긴 힘들 듯 싶네요.

2013-08-26 16:56:44

1네ㅎㅎㅋ 여기부턴 박씨 읽으세요ㅇㅇb//실망했어. 가입일 관해선 한 마디도 못 하고 다른 소리만 하다니, 난 널 그것보단 높게 봤는 데 말이야ㅎㅎ 그리고 그건 인정이 문지훈이 말투라는 건 뭔소리니? 난 이거 엉덩국이 쓰는 거 보고 알았는 데?ㅇㅇ 혹시 인터넷을 안 하고 사는 거야? 아, 아메바 애들이 인터넷 비용도 대주나 보구나? 어쩐지 충성심이 남다르다더니ㅎㅎb 아 참, 그러면 어서와, 인터넷은 처음이지?ㅎㅎb 어머나 ■■ 또 카피를 했네? 헌데 그렇게 따지면, 너도 저 윗댓글에 문지훈이가 써먹은 황정민 가사 한 구절의 구조를 아예 통째로 베꼈잖아? 너는 무엇을 잘 했다고 다른 분들에게 해학 운운을 하고 있는 거야?ㅇㅇ … 아놔ㅋ 흥분한 말투 운운해서 좀 부드럽게 쓴다고 써 봤음ㅋㅋa 근데 오글거려서 미치겠넼ㅋ; 헌데 진짜 흥분한 말투는 대체 어떤 말투임?ㅋ; 은 됐고, 진짜 가입일 어쩔꺼야ㅋㅋ

2013-08-26 19:18:33

이센스가 쌈디에 대해서 말한걸 여기까지 쓰는건 좀 없어보여요ㅠ 다른식으로 해명해도 될것을.. 그리고 몇몇분들이 설레발이니 뭐니 하는 글들은 아니라면 그냥 흘려들으세요 어떻게 좋은 글만 있겟어요 글만 안 쓸 뿐이지 다른 생각하시는 분도 많으니까요 암튼 그런 글들이 전부는 아니라고요 그래도 이번 곡 뒷부분 힙합에 대해 쓴 가사와 랩 정말 멋있었어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2013-08-26 19:21:49

사과해줬으면 좋겠어요 잘알지도못하고 가사써서 당사자들한테 피해주고다닌거 그게진짜 멋진것같은데

2013-08-26 19:31:42

이걸로 가장 큰 싸움 거리는 일단 마무리가 되는 걸까요? 일단은.. 뭔가 내용이나 태도나 보면 지난 황정민에서 근거 없이 스윙스가 과하게 나갔다가 아차 하는 느낌을 받은 게 보이네요

2013-08-26 21:49:06

스윙스님도 나중에 그 옛날 카리스마쩔었던 뎁콘형처럼 힘들면 예능하실듯?

2013-08-26 23:22:16

박수미라는 사람 탈퇴하고도 여기 한번씩 들어와서 보고계시겠지. 원래 범인은 3자의 입장으로 범행장소에 한 번 들리거든. 원래 그런 생각 갖고 사는 사람이라면 남들이 아니라는 얘기엔 귀 기울일줄 알고 거울도 좀 보고 살고 자기관리에 힘좀 썼으면 좋겟고 그냥 댓글알바라면 (여잔지 남잔지 모르겠지만) 돈버는 데 편한 일 없으니까 어그로끄는 하찮은 일 하지말고 열심히 일해서 큰돈 만지세요 ^^

2013-08-26 23:31:45

이 인간 참 똑똑한게 다듣고 덧글읽을때 심심하지말라고 끝에 보컬넣어놨네

2013-08-27 01:46:01

아..진짜 누가 대적하랴. 완벽하네. 그의 목적대로 기준은 높아지고 있다.

2013-08-27 03:18:37

버벌진트가 내 no.1 이었는데 이거 듣고 바뀜

2013-08-27 10:14:12

짱 드세요. 당신의 모든 말 마음 다 옵니다 다 드루와요. 리 스 펙

2013-08-27 11:47:59

처음엔 한국힙합을 완전히 까시더니 점점 요점이 슈프림팀 구조적문제와 IK에대한 얘기로만 쭉흘러가는 치세네 이제는 디스같은건 뒤로 진실에대한 위로만 보이니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네요

2013-08-28 01:10:05

당장은 아무리 반발 사고 욕 먹어도, 결국 이 큰 껀수의 총괄 프로듀서는 스윙스였음

2013-08-28 02:26:32

말이필요한가 리스펙

2013-08-28 09:45:01

내가 바로 박수미 힙박사다 나와 작업 할 랩퍼들은 오라

2014-02-27 23:40:31

어째서 노래가 안나오는걸까?ㅜ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