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E - Show You The Money

 
1
  60428
2014-07-18 15:21:34



-가사

you wanna see how much i got? (yeah)
do you really wanna see how much of money i got? (fine)
alright, i will show you....the money

intro)
im back to hip hop
1)
im back to hip hop say hell yeah
랩서커스 이후 열리는 hell gate
나 증명하기 위해 또 역류하는 위액
니 귀에 다 토해낼 건데기 피해

(내라임) 정교적 참 견고적 교정보정 필요없는
표본교적 이정도면 고전 classic
경고좀 하잠 요즘 젋고 좀 한단 애들 꼭보렴
산이표 nasty

(flow) 참 그루비하기도 하지
유연해 리듬사일 자유영해 백조같이
그러다 이렇 게도 끊었 다가 다시 제자리
또 느렸다가 빠르게도 가는 발음 가능하게 전달하는

(가사) 약빨았지
유치해 필시 THC 안깔았지
너 존나게 잘해
나 존나 개잘해
보여줄테니 show you the money

hook)
mahfucker show u the money
mahfucker show u the money
mahfucker show u the money
now show me your money bitch

2)
산선생님 FAQ Time
(san e so fake 가짜랩퍼야)
faggot if im fake 한국힙합 차이나타운 백퍼야
그런애들 딴글보면 (야 스윙스 잘하는거냐)
하하하하한마디로 좆도 몰라

(산선생님떌 돌아가ㅁ...)
shut up 제일 꼰대류
그게 그리 그리움 글루가 그때루
시대가 바뀌었네
이름있는 랩퍼 랩에 아이돌 앉혀주는
아이디언 내껀데

(사랑노래라서 까는게 아냐 퀄리티가 구려)
really? 작년부터 낸거 내꺼 4곡 1위
니 편견 편협 편육보다 못한 귀가
대중보다 낫다 생각치마 이건 진리

u want some 본토느낌 dawg im from a-town
발음 좀 꼬고 speak some more english
미국유행하는 플로우
그대로 갖다베껴
u think u following trend
u dont even know what trap is like

컨셉 플로우 드럼 소스 dawg u just copying shit
가요 랩 지랄 너넨 표절 불법 샘플 shit
랩도 존나 더더더 병신 talkin about hip hop shit
좋던 싫던 대한 민국 살면 내꺼 들어 bitch

hook)
mahfucker show u the money
mahfucker show u the money
mahfucker show u the money
now show me your money bitch

bridge)
u wanna see my money 내 지갑 열어볼래
신사임당과 함께 너 오죽헌 걸어볼래
한번 말 걸어볼래 what the fuck she say
넌 내 아들뻘 율곡 0 하나 빼고 놀래

hook)
mahfucker show u the money
mahfucker show u the money
mahfucker show u the money
now show me your money biatch

outro)
im back to hip hop


관련링크 |
산이 트위터 ( | https://twitter.com/… )
17
Comments
2014-08-06 10:48:11

난 지금 산이도 좆나좋은데

2014-07-22 10:39:48

점점 폼이 올라오긴하는듯 하지만 예전만 못함

2014-07-18 15:37:51

아~ 빈지노 디스구나..

2014-07-18 15:57: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7-18 16:13:13

지노개인디스임 일리디스임?

2014-07-18 16:37:25

디스전 다시 일어나면 개꿀이겠다 ㅋㅋㅋㅋㅋ

2014-07-18 17:00:20

빈지노 언급은 맞는것같은데 조크인지 개인적 디스인지... 해명했으니 잘되겟지

2014-07-18 20:05:11

와 개쩐다.. ㅎㄷㄷ;;;;;;;;;;;;;;;;;;

2014-07-19 01:36:04

ㄹㅇ 디스 같은데 일리네어에서 받아치면 개꿀잼 해명 ㅗㅗ

2014-07-19 02:05:22

내가 제일 꼰대류라니ㅠㅠ

2014-07-19 04:52:15

조크같은데 ㅋㅋ

2014-07-20 13:03:33

예전의 당신이 좋은게 아니라 지금의 산이가 조온나 개싫다 당신 노래 들을생각도 없고 아는 척도 안 하고 걍 저런 음악하는 산이는 병신이다 라는 생각만 하면서 지낼껀데 왜 날 꼰대 취급하는거지 개찔리네 왜 그런 랩 노래 만드냐고 누가 물어보면 시대가 바뀌어서 라고 하던지; 말 같지도 않은 핑계 대면서 합리화 하려는게 안쓰럽다 좋은 머리 가지고 범죄자 되는거랑 뭐가 다르냐 암튼 돈 많이 버셔서 효도하시고 열심히 사세요

2014-07-20 13:26:49

ㄴ안쓰럽다..

2014-07-20 14:43:53

마지막에 fuck you gonzo라고까지 했는데 농담? You know what I\'m talking about. I\'m talking about you bitch. You got some problem with it? Fuck you Gonzo 일리 디스가 아니라고?ㅋㅋㅋ놀리네ㅋㅋ 이거 분명 디스임 옛날에 일리네어도 무슨 곡 내고 산이 디스 논란 있었던적 있는데 그때 일리네어가 산이 디스 아니라고 해명해서 그거까지 비꼰거 같은데ㅋㅋ

2014-07-20 17:12:42

ㄴfuck you gon(na)do 입니다

2014-07-21 09:45:11

완전 일리네어 디스네 .. 특히 미국유행하는 플로우 그대로 갖다배껴 부분에서 연결고리 플로우처럼 하는 부분 ;;ㅋㅋㅋㅋㅋㅋ

2014-07-21 19:05:51

워우 산이 재미지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