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홍대 비트메이커]10월 랩(Rap) '개인레슨/입시레슨' 수강안내 - 홍대 랩학원 비트메이커 아카데미

 
  49
2020-10-20 16:31:40

체계적인 랩레슨 시스템

전문 랩학원 홍대 비트메이커


 

 

요즘 청소년, 젊은이라면 힙합을 싫어하는 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힙합과 랩은 인기있고 대중적인 음악활동이 되었는데요,

그에따라, 힙합과 랩을 배우기위해 랩학원을 찾는 수강생이 많아졌고, 랩레슨에 대해 궁금한 분들도 늘었습니다.

오늘은 전문 랩학원 홍대 비트메이커와 함께 랩레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랩퍼포먼스 & 랩메이킹

랩학원에서 체계적으로 랩레슨을 받게되면 크게 두개의 큰 카테고리안에서 레슨이 진행됩니다.

먼저, 랩퍼포먼스는 랩핑을 하기위한 모든 행위와 동작 등을 말하는 것인데요, 발음과 발성부터 시작해서 나만의 랩핑스타일을 만드는 것, 또 리듬을 표현하는 몸짓, 손짓 등을 모두 포함한 것입니다.

퍼포먼스는 대중에게 보여지고 들려지는 부분인 만큼 랩퍼에겐 가장 중요한 표현요소라 하겠습니다.

 

 

 

다음은 랩메이킹인데, 이는 랩퍼의 창작적인 부분 즉 프로듀싱능력의 여부를 말하는 것 입니다.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여 가사를 쓰고 이것의 라임을 맞추고, 또 그에 맞는 플로우를 짜고 하는 등등의 창작적인 부분이 바로 메이킹입니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진정한 랩퍼이자 뮤지션이라면 바로 이 메이킹이 가능해야 하고 또 잘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당연히 랩학원의 랩레슨에서도 무척 중요시여기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2. 레코딩실기를 통해 자가점검하기

전문 랩학원의 랩레슨방식 중에는 레코딩실기가 있는데요, 이는 메이킹과 퍼포먼스가 완성된 랩을 실제로 음원제작하듯이 녹음을 해보고, 또 그것을 모니터하면서 스스로 또는 랩퍼강사님의 조언을 통해 더 나은 랩으로 만들어가는 수업과정입니다.

레코딩실기는 흥미도 높지만 수강생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기에, 아주 효율적인 랩레슨방식이라 하겠습니다.

 
 
 

 

3. 3-3-3개월의 레슨코스

전문 랩학원 홍대 비트메이커의 랩레슨과정은 크게 3개월 단위로 초,중,고급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반드시 수강해야 하다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3개월 단위로는 수강을 하는 것을 권유드리는 것이고요, 각 코스마다 실력을 점검하고 체크하는 단위로 보셔도 됩니다.

무조건적으로 랩학원을 마냥 다니는 것보단 어느정도 레슨을 받은 후엔 혼자서 연습을 해보고 또 부족하면 더 다니고하는 방식도 좋습니다.

 
 
 

 

4. 자유로운 연습실 사용

랩학원 비트메이커에는 수강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연습실을 다수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연습실에는 컴퓨터와 미디(MIDI)환경이 갖춰져 있어 스스로 녹음을 하면서 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와서 놀듯이 연습하고 녹음을 해보는 것도 허용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12년차의 전문의 랩학원인 홍대 비트메이커 뮤직아카데미는 오랜동안 힙합과 랩레슨을 해온만큼 나름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새로운 수강생들께 수준높은 레슨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랩을 잘하고 싶고 힙합을 더 알고 싶은 분이라면 편하게 랩학원 비트메이커에 한번 들러주세요~

 

상담만으로도 도움이 되고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www.beatmaker.kr

#랩학원 #랩레슨 #랩배우기 #힙합학원 #랩실용음악학원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