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N STUDIO) 뮤직비디오 , 홍보영상 제작
 
  120
Updated at 2020-08-14 12:26:49

안녕하세요. 영상 기획과 제작을 하고있는 이안스튜디오의 나이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힙합플레이야 커뮤니티 내에서 홍보영상 또는 뮤직비디오를 필요로하는 아티스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저를 알리는 글을 올립니다.

 

사실 저도 3년전 잘다니던 대학교를 휴학한 후에 음악을 시작해서 음반을 내고 계속 앨범준비를 했었습니다.

재능이 출중해도 힘든 음악에서 이래저래 많은 시행착오를 겪다가 당장 음악으로써 뭔갈 이뤄내야 겠다는 조급함을 내려놓고

본래의 미술전공을 살려 음악에 근접해있는 영상제작에 몰두했습니다.

 

과거에 어디 한군데 소속된곳없이 음악을 하며 나를 알리기 위한 노력이 너무 절실했고 주위에 음악을 하는 친구들을 보아도

음악 자체에 들어가는 비용을 감당하기도 벅찬데 홍보영상이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게 굉장히 먼 이야기였습니다.

그래서 영상 제작자로서 이러한 부분을 최대한 동료처럼 같이 고민하고 예산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프로덕션 규모로 넘어가며 생기는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고싶습니다.

 

현재 저는 시네마틱 무용영상을 제작하고있습니다. 

소비적이고 일시적인 영상이 아닌 추구하는 표현과 예술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영상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본격적인 작업은 올해에 시작했지만 이러한 다짐과 노력의 결과 벌써 약 10개 정도의 포트폴리오 영상이 생겼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한 단계를 계속 밟고있고 아티스트들을 위해 최대한 좋은 퀄리티의 영상을 같이 만들어 주고싶습니다. 단순한 홍보글보다는 저에대한 이야기를 먼저 오픈하며 알리고 인연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라이브영상 , 홍보영상 , 뮤비제작 등 프로덕션 규모에서의 부담스러운 예산과 형식적인 업무방식과는 다르지만 충분한 퀄리티를 보장해드리겠습니다.

 

자칫 박리다매식으로 영상을 제작하는 사람으로 오해하실수도 있지만 저도 존중받지 않는 작업과 일방통행식의 기획은 예산을 많이 잡아줘도 거절합니다.

만약 이러한 부분에 있어 컨택하고 싶으시다면 밑에 카톡을 남겨놓겠습니다.

( 작업방식과 예산적인 부분도 빙빙돌려 말 안하고 투명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Insta : trippynight

Kakao : Ratel94

8
Comments
2020-08-14 12:00:10

광고이고요~
그리고 여기 힙합플레야지 엘이 아니고요~
성의부터가 없죠

WR
Updated at 2020-08-14 12:32:00

표기를 잘못했네요 수정했어요~ 자유게시판이라 올린건데 말투가 꼭 그럴필요있나요 ^^

문제가 될시 게시글은 삭제합니다

Updated at 2020-08-14 12:45:54

삭제하세요 그럼
여기 광고올리면안됩니다
pr게시판이 광고 게시판잊니다

WR
1
Updated at 2020-08-14 12:56:58

운영자이신가요?? 물론 홍보성을 띄는 글이긴하지만 제 개인적인 이야기이기도하고 도배하지도 않았습니다. 본인이 보기에 불편하시면 신고하셔도 상관없는데 운영자가 판단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뭔데 단어하나 틀린거로 성의없다 치부합니까? 자유게시판에 충분히 비슷한 성격의 게시물들 많은데 꼬장부리지마세요

Updated at 2020-08-14 15:00:35

없어요 같은성향 글
게시판 관리자들 일처리가 늦어서 아직 삭제가 안된거죠
비슷한 성향의 글이 자유게시판에 잇다면 링크 줘서 증명해보세요
꼬장은 그 쪽이 부리는겁니다 노출 많은게시판에 광고 못올리게한다고

그리고
광고글 미리 만들어놓고 광고가능한 사이트 게시판에 죄다 복사 붙여넣기 해놓는거면 성의가 없는거죠

Updated at 2020-08-14 14:57:22

그리고 지금 여기로 게시판 옮겨진거 보셧죠? 꼬장이 아니라 자유게시판에 광고 게시 자체가 틀린겁니다

WR
Updated at 2020-08-15 20:56:20

힙합엘이 사이트에서 제글을 보신적이 있나요? 복붙한적 없습니다. 물론 표기를 실수했지만 그게 비꼬아가며 성의없다 까내릴 일인가요? 제가 꼬장이라고한건 그쪽 의견이 틀려서 그런게 아닙니다. 충분히 공격적으로 이야기안해도 코멘트할수 있는내용을 뭐하러 시비조, 명령조로 말하냐는 겁니다. 그리고 노출이 많아서 자유게시판에 올린것보다 말씀드렸듯 제 개인적인 이야기이기도 해서 자유게시판에 올린거구요. 글의 성격을 운영자님이 판단해서 옮겨졌고 불만없습니다.글의 목적상 더이상 소모적인 논쟁은 하지않겠습니다. 

2020-08-15 21:43:49

첨에 기분상하게 말해서 죄송합니다
제가 심했었네요
하두 광고가 많이올라와서 그랫습니다
다시한번죄송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