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CREW의 믹스테잎 "TI:ME"이 사운드 클라우드에 공개되었습니다.

 
  82
Updated at 2020-06-04 16:24:24

 안녕하세요. ABOUT TIME CREW의 리더 FRE$CO라고 합니다. 현재 ABOUT TIME CREW를 만든지 5개월 즈음 되었는데요, 이번에 5곡으로 이루어진 믹스테입 "TI:ME"이 사운드 클라우드에 드랍되었습니다. 우선 저희는 신생크루이기도 하며, 아직은 완벽하지 못한사람들끼리 모여 서로 보완해 가며 성장하자는 취지에서 만든 크루이기에 믹스테잎 속에 미흡한 부분이 많슴니다. 하지만 저희가 부족한 만큼 여러분들의 피드백으로 점점더 보완해 나가며 발전학 싶기에 이곳에 음악 홍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믹스테입은 앞서 말했다시피 총 5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번 트랙은 여름(summer)이라는 곡으로 전원참여한 곡이지만 가장 미흡한 곡이기도 합니다. 2번째 트랙은 CLUB GANG(WRONG NUMBER), 3번 트랙은 ABOUT TIME, 4번 트랙은 YOUTH입니다. 객관적으로 보았을때 1,3트랙은 미흡한 부분이 많기에 2,4트랙을 듣는것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이곳의 댓글이나 사운드 클라우드의 댓글에 피드백을 써주시면 꼭꼭 챙겨보고 더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아래에 크루 사운드클라우드를 남기고 가니 한번씩 들어주시고 피드백도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soundcloud.com/user-874434072/sets/compiltime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