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홈 레코딩 시작부터 믹스테잎 까지 !!

 
  51
2020-06-03 23:13:14

안녕하세요.


홈 레코딩 생각보다 번거로운점 많으실거에요. 녹음 부터 믹싱 마스터링 까지 배워야 할것도 많고


인터넷을 보아도 이게 맞는지 아닌지 헷갈리는 점도 많으실거구요.


이런 분들이 홈 레코딩을 더 퀄리티 높게 할수 있도록 맞춤 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퀀서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도 괜찮습니다. 필요한 부분들 다 알려드려요 ~ )


목표점은 레슨생분이 혼자서 원하는 비트에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고 그것을 믹싱 마스터링 하여 완성된 결과물을 혼자서 만드는데 있습니다.


당연히 퀄리티는 믹스테잎 이상의 퀄리티가 나오는걸 기준으로 하고 있구요.


이러한 분들이 레슨 받으신다면 분명 눈에 띄는 성과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1. 홈 레코딩 시작하려거나 시작 단계에 있으신분들


2. 홈 레코딩으로 녹음을 하고 있지만 퀄리티가 나오지 않아 아쉬우신 분들


3. 자신은 비트는 찍고 싶지 않고 완성된 비트에 녹음 후 곡을 완성하는 형태로 음악 활동을 하고 싶으신분들


커리큘럼은 초보분 기준으로 크게 구분하면


시퀀서에 대한 이해 부터, 녹음 방법과 주의점, 믹싱, 마스터링, 음악을 조금 더 퀄리티 있게 만드는 방법


다섯 가지를 중점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작업실에 80만원대 마이크도 구비되어 있으니 원하신다면 디렉을 받으면서 녹음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수업은 큐베이스 9pro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른 시퀀서도 상관 없습니다.


레슨은 주 1회 1시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보통 1시간 15분 - 30분 정도)

레슨중 이해안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시간 생각하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이해 하실때까지 알려드립니다.


레슨 진행 전 많은 얘기를 나누고 그 분이 필요한 내용을 생각해서 커리큘럼을 맞춤형으로 짜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오늘 이거 가르치면 되겠지 하지 않습니다.


저도 레슨을 받았던 시절이 있고 지금 생각해보면 약간의 유명세를 가지고 정말 말도 안되게 엉망으로 가르치던 사람도 많았습니다.


누구나 자기는 그렇지 않다고 얘기하겠지만 저는 단 한번도 그렇게 수업 진행한적이 없습니다.


수업중에 얘기를 나누게 되면 그 시간도 미안해서 수업 시간을 항상 늘리고 있습니다.


음악 하시는분들 힘든 사정에 레슨까지 하는게 얼마나 부담되는지 누구 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받는 돈 이상의 서비스를 꼭 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작업물 상담 원하신다면

연락은 카카오톡 bsh9003 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