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대전] 에서 HIP HOP [프로듀싱 레슨] 합니다 (Laptopboyboy 콜라보 진행)

 
  99
2020-05-30 14:44:19

안녕하세요 저는 힙합 프로듀서 Prod.Backspace입니다현재 다른 프로듀서들과 콜라보 작업을 진행중에 있고아래는 지금까지 했던 작업물 몇 가지 첨부했습니다.

 

이번에 레슨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이번 레슨을 통해 지금까지 음악을 혼자도 해보고여러 레슨을 받아오며 그 분들의 노하우제가 스스로 터득한 노하우 등 여러가지 지식들을 아낌없이 나누고자 합니다.

 

혼자 음악을 해보시면서 한계를 느끼신 분이나음악을 시작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할지 막막하신분들 그 어떤 분이더라도 같이 고민하며 누구보다 진지하게 레슨해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은 대전에서 이루어지며온라인도 실시간 강의가능합니다하지만 1레슨의 장점은 무엇보다 오프라인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강의와 문의들이있어서 아마 6월 중순부터 강의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강의는 1주일 1시간반 진행하며레슨가격문의는 0507-1378-1993 으로 문자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저도 아직 많은 크레딧이 없다보니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중입니다. 오프라인 1회 무료상담도 진행중이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