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작곡팀을 만들려고 합니다

 
  326
2020-02-29 18:25:15



* 안녕하세요. 작곡가 겸 비트메이커 김주환 ENDOKIM 입니다.

이제 30대 중반이 되면서 혼자 하는 것의 한계를 느끼고 용기내어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

10년 넘게 음악을 하면서 다양한 상황에 부딪히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 작업했지만 아직까지

대중들이 알아줄만한 유명한 음악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 많은 비트메이커분들도 아시다시피 늘 작업실에서 챗바퀴 돌 듯 트랙을 쓰면서 다가올 기회에 대한 준비를 하고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그 기회를 기다리며 똑같은 삶에 지쳐가고 있는 게 지금 제 현실입니다.

더이상의 나태함을 버리고 새로운 상황을 만들어보고자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혼자 작업하는건 정말 지치는거 같아요....)


멤버가 모집이 된다면 올해 상반기(7~8월)까지 한번 미치도록 작업해 볼 생각입니다. 그래서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 올해 저의 상반기 목표는 완벽하게 완성된 2~30트랙을 준비해서 3대 음악 퍼블리싱과 계약을 하는 것입니다.

트랙은 계속 준비중이고 장르는 가리지 않으나 아이돌 곡을 위주로 많이 작업할 예정이고 최대한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많이 만들어 문을 두들기고 싶습니다.


* 간단한 조건이 있습니다.


지금 제가 찾고있는 멤버는 남, 여 탑라이너 한분씩입니다.


1. 간단하게 홈레코딩이 가능하신 분 (튠, 보컬믹스 가능하시면 너무 좋아요 :-))


2. 일주일에 2번 정도의 회의(본녹음 및 다음 작업 회의)를 가질 예정입니다. 참석이 가능하신 분


3. 제 녹음실이 일산인데 거리 상 괜찮으신분


4. 2~3개의 데모를 부탁드립니다. (저의 데모 및 작업물은 유튜브에서 "BEATS BY ENDO"를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이렇게 네가지 정도 입니다.

(비트메이커 혹은 둘다 작업하시는 분들도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바랍니다.)


이메일로 성함과 연락처, 데모파일 보내주시면 귀 기울여 듣고 개인 연락 드리겠습니다 !

(데모파일은 체크 후 바로 폐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유포 걱정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예전부터 생각해 오던 사항인데 용기가 안나서 쓰질 못하다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글을 남깁니다.

제 음악 인생에 마지막이라 생각하는 2020년입니다. 한번 즐겁게 미치도록 곡 써보실분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hnova@nate.com


2
Comments
2020-02-29 23:46:36

응원합니다.. :) 저는 장르가 너무 달라서 참여가 힘들 것 같네요.. 장소도 시골이라 ㅠㅠ

WR
2020-03-04 13:41:08

감사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