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강남역] 초보,입문자를 위한 저렴 하지만 고퀄의 미디,비트레슨!!

 
  41
2019-07-16 16:10:14

- 제 레슨은 비트 초보자가 2~3달안에 (제가 게시한)밑에 있는 수준의 비트들을 찍을 수 있도록 하는게 목표입니다. 

여태껏 한 10명정도 레슨을 했었고 전부 큐베이스 왕초보 분들 이었습니다. 

그 분들도 약간의 음악 색깔은 달랐지만 모두 저정도 퀄리티를 만들 수 있도록 제가 만들어 드렸습니다. 

 

- 만약 본인이 비트를 어느정도 찍으실 줄 아시는 분이면  이 레슨은 필요가 없습니다. 

초보나 입문자 분이시라면 저렴한 가격에 충분히 고퀄의 레슨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광고음악 동요 힙합비트 등 조금 활동경험 있는 비트메이커 입니다. 

학교를 휴학하고 프로듀서가 되겠다고 음악을 했었지만, 지금은 원래 전공공부를 다시 하는 중입니다. 

알바처럼 레슨을 하지만, 저 나름의 실력에 소신도 있고 특히나 가르치는 것에 있어서는 쉽게 잘 알려드린다고 생각합니다.

    

 - 장소는 왕십리역과 강남역 이지만, 레슨생 본인의 개인연습공간 (연습실, 자택, 등)  에서도 레슨이 가능합니다. 

 

 - 레슨비 일주일에 1회(1시간 30분)에 2만원, 즉 한달(4주)에 8만원 입니다. 

 

 - 레슨 과정 (대략적인 것이지 꼭 맞춰 있지 않습니다. 레슨하시는 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1~4주 과정

1. 큐베이스 기본사용법

2. 드럼샘플 등 샘플 사용법 

3. 화성을 바탕으로 한 코드, 멜로디 찍기

 

4~8주 과정

1. 다양한 vst(가상악기)활용하여 루프 만들기

2. 곡 구성을 하고, 비트 찍기

3. 이큐, 컴프레서, 딜레이, 등 믹스과정을 통한 사운드 잡기

 

- 관심 있으면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대화가 가능하니 연락주세요^^

- 휴대폰01056993033 카톡아이디 iamthug  


 https://soundcloud.com/bellin_jung/islove-prod-bellin-aka-dabell-the-notebook-1

 

https://soundcloud.com/bellin_jung/whyprod-bellin-aka-dabell-the-notebook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