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2
오픈마이크

[홍대] 프로듀싱 / 미디 레슨 [루피X나플라/릴러말즈X오왼/라이노,테드팍,마이크스웨거3 등등]

 
  24
2019-06-20 18:17:47


안녕하세요,저는 주로 힙합,알앤비,팝이 기반이 된 장르의 음악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입니다.

현재 힙합씬에서 활동 하시아티스트분들과 작업중입니다.

 

시퀀서는 Ableton Live 10을 사용하고 있고,레슨은 홍대 작업실에서 하며

수업은 개인적인 성향을 고려하여 각자 다르게 진행 할 예정입니다.기본적인 커리큘럼도 있습니다 . 

 

기초 이론들과 곡을 쓰는 법(시퀀서를 다루는 법,비트메이킹,작/편곡,사운드 엔지니어링)만으로 끝내지않고 실용적인 것들

예를 들어,퀄리티를 최대한 끌어올리는 법, 트렌드를 잘 파악 하는법, 샘플들을 좀 더 잘 구하고 더 잘 쓰는법 등등 

앞서 말한 것들을 통해서 여러 음악에 대한 이해도를 키워 드릴 생각입니다.

 

또, 저 또한 항상 고민 하던 곡을 다양하게 쓰는법, 곡이 나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될지,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에 대한 저 나름의 팁들을 알려드릴 생각입니다.

 

많은 좋은 곡들을 추천 해드리고 음악에 대한 스펙트럼을 키워드릴 것이며,공통적으로는 기본적인 이론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여,음악적인 이론을 모르시는 분들께는 기본적인 화성학을 병행하여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3개월 정도 열심히 하시면 기본적인 곡을 쓰실 수 있습니다.


간혹 악기를 다루지못하거나 처음 접하시는 분들중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당연히 걱정 되시겠지만,부담 갖지 마시고 제가 잡아드리는 방향을 참고하여 열심히만 따라와주신다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편한게 방문상담 하셔도 괜찮습니다! 

자세한 커리큘럼,상담문의 등 궁금하신 점은 간단한 소개와 함께 010-5658-5466으로 연락 바랍니다!  아래 작업물 외 경력/최근 작업물들은 방문 상담시 얼마든지 들려드릴 수 있습니다.


Loopy(루피)&Nafla(나플라)-Atlantis작/편곡

 

RYNO (라이노) - Homies (Feat.Paloalto) 작/편곡 

Leellamarz X Owen Ovadoz - It's OK 작/편곡

Ted Park - Chingu (feat.Bill Stax) 작/편곡 

Mic Swagger Season 3 myunDo 작/편곡

그 외 다수 작업 / 발매 예정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