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함께 결과물을 만들어 내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238
2019-04-15 21:00:05

함께 결과물을 만들어 내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크루안에 다툼 때문에 혹은 음악가다운 커리어를 쌓지 못해 답답하신분들 찾습니다 지지부진하거나 추상적인 계획을 갖고 있는 크루를 지양하고 실제로 곡을 내고 홍보를 하며 원한다면 뮤직비디오 팀과 협업을 통해 주기적인 결과물을 내기를 갈망하시는분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저흰 랩퍼 겸 믹서 1명 랩퍼 1명으로 구성된 크루 trailaz로 서울신대방에 위치해있고 녹음장비와 믹싱 마스터링 여건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확보가 된지 얼마되지않아 싱글앨범 한장과 믹스테입 수준의 포토폴리오를 갖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설비가 완성됨에 따라 현재 발매용 곡들도 활발히 준비중 입니다.


크루원은 역량에 따라 얼마든지 장비활용과 믹싱이 가능하며 디렉팅등 녹음과 발매에 여러 여건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써둔 가사나 구매한 곡, 제작한 곡이 있는데 활용치 못하시는 작곡가나 보컬 랩퍼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다만 앞에 써두었던 대로 열심히 연습과준비를 희망 하는분들 보다는 실제로 신속하게 행동할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발생될 크루관련 일과 재정적인 투자에 대해 오픈마인드를 갖고 계신분이며 크루활동에 정치적인 행동보다는 한명의 음악가로써 커리어를 쌓고 음악을 업으로 생각하며 함께 시너지를 발생시키는 분을 희망합니다.


이메일 jeil1993@naver.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Trailaz-352443182046329/

유튜브계정 www.youtube.com/channel/UCuG35qPVP4VcsMil5pU1maA

싱글곡 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2926901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