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에 위치한 디제잉, 미디작곡, 비트메이킹 전문 아카데미 커스사운드

 
  171
2019-01-24 14:09:59
디제잉 미디 전문 아카데미 커스사운드About Kusssound.

KUSSSOUND는 기초 취미과정부터 전문가 양성 과정까지 체계적이고 전문성있는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 교육 문화를 열어가고 있는 일렉트로닉 뮤직 전문 교육 기관입니다.DJ 레슨 수료자의 경우 바로 아마추어 DJ로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클럽 무대 데뷔, 파티팀 활동, 공연 기획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MIDI 레슨의 경우 실제 작업한 음원을 바탕으로 앨범 발매 및 향후 활동을 지원합니다.프로페셔널 뮤지션을 꿈꾸는 미래의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취미활동으로 음악을 즐기기 위한 분들까지 폭 넓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서울시 교육청 인증 평생 교육기관입니다.

 

학원 홈페이지 www.kusssound.com 을 방문하신 후 상위 커리큘럼 메뉴를 통해 더 자세한 수업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강가능 과목 -디제잉 (믹싱, 스크래치)

페스티벌, 클럽에서 다양하게 음악을 선곡해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믹싱 (Mixing)과턴테이블을 하나의 악기처럼 다루는 스크래치(Turntablism)과목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커스사운드 디제잉 수업은 개개인의 실력에 맞춰 탄력적으로 진행 가능한 개인 레슨과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즐길 수. 있는 그룹레슨. 두 가지 형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수강생은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수업을 선택하신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디제잉 관련 커리큘럼 살펴보기 >>http://kusssound.com/house-music/#수강가능 과목 - 미디작곡(큐베이스, 로직, 에이블톤 라이브)

다양한 DAW 소프트웨어(큐베이스, 로직, 에이블톤 라이브)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만드는 법을 배워봅니다.힙합, 일렉트로닉, 가요, 광고 음악 등 원하는 분야에 전문화된 강사님으로부터 1:1 레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음악에 대한 이론 지식이 전혀 없으신 분들도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미디 수업 역시 개개인의 실력에 맞춰 탄력적으로 진행 가능한 개인 레슨과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즐길 수. 있는 그룹레슨. 두 가지 형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수강생은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수업을 선택하신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미디작곡 관련 커리큘럼 살펴보기 >>http://kusssound.com/ableton-live-1-1/

 

강사진

커스사운드는 개개인의 음악 성향에 맞출 수. 있는 많은 강사분이 계십니다.학원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강사를 추천받거나 원하는 강사님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DJ 강사 << 클릭하시면 자세한 강사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IDI강사<< 클릭하시면 자세한 강사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학원시설

 

의하기

전화 : 02 325 8311

카카오톡 : kusssound

인스타그램 : @kusssound

블로그 : blog.naver.com/kuss1203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10길 49 BK산업 빌딩 201호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