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강남대치동] 현직 프로듀서의 작편곡 레코딩레슨 및 MR제작

 
  40
2016-11-11 13:55:23
 현재 필드에서 활동 중인 프로듀서입니다.다수의 OST 제작과 메이저 음반 제작 등 20년째 필드에서의 경험과 노하우 등을 토대로 다른곳과는 다른 높은 퀄리티를 약속 드립니다. 자신만의 추억이 담긴 곡이나 특별한 순간을 위한 곡, 평소 자신이 즐겨듣거나 부르는 좋아하는 곡을 녹음 하여 간직하고 싶었던 분들 또한 입시용 mr이 필요한 입시생등을 위해 mr제작 및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등을 최고의 장비의 전문 스튜디오에서 도와드립니다.
R&B, Ballad , HipHop , Dance , EDM , 트로트 등 모든 장르 상관 없이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겠습니다. 

▶ mr 제작  
특별한 순간에 쓰일 또는 입시용, 개인 소장용 등의 mr 제작을 하고싶은데 막막 하셨던분들 상의해서 맞춰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 원하시는 방향으로 맞춰서 기획 및 제작 해드립니다.

▶ 편곡 
기존에 구상또는 녹음을 해놓거나 스케치를 했던 곡이 있는데 편곡적으로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을 위한 패키지입니다.
- 기존에 있던 곡을 편곡해 높은 퀄리티의 완성된 곡으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 편곡에 추가적으로 원할시 (Guitar, String ,Vocal Chorus etc..) 세션녹음은 별도의 비용이 포함됩니다.

▶ Recording &Vocal,inst Tune
녹음시 보컬 및 악기 튠 및 보정 등을 통하여 더 높은 퀄리티의 곡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Mix &Mastering 작 / 편곡 / 녹음 작업이 끝난뒤 마지막 Mix&Master 를 통하여 수준높은퀄리티의 음반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Mix &Master는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습니다.

>문의:  A&R : 010-2011-9445, 매니저 :  010-3634-1628 
>스튜디오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선릉역 주변

※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