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믹싱 마스터링 진행합니다 / Professional Music Production / 편곡 /제작 / 음원발매

 
  14
Updated at 2023-03-14 11:13:58

 



Mixing & Mastering


- 평균 5일~10일 소요 (하루이틀만에 끝내는 작업 아닙니다)

- 보컬 튠 / 사운드 디자인 / Edit Repair DeNoise 포함입니다.

- 수정횟수 제한없이 아티스트분과의 소통을 통해 원하시는 방향, 퀄리티 위주로 진행합니다.

- 트랙 추가나 변경에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매음원들을 모니터하실 수 있습니다

-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사운드 비교해보세요

- 1:1 오픈카톡, 인스타 DM, 홈페이지 챗을 통해 편하게 연락주세요




Contact


홈피 http://www.NYDGTL.com/

 

카톡 http://open.kakao.com/o/syxzifw



1. 트랙별 바운스 전에 


- 박자의 보정은 (특히 보컬의 정박, 레이백 등) 작곡자분의 입장에서 고려해 최대한 맞춰 보내주세요.

- 완성된 곡의 가믹스 레퍼런스를 뽑아 보내주시면 믹스과정 시간이 절약됩니다.

- 이때의 포맷은 mp3 나 m4a 같은 압축파일도 괜찮습니다.



2. 트랙별 바운스 주의사항


- 포맷은 16/44 나 24/48 등 작업하신 그대로 wav 파일로

- 모든 트랙 시작점 통일 (ex. 맨 처음 나오는 피아노, 중간부터 연주되는 베이스 등 바운스 시작점 통일)

- 트랙 앞 뒤로 한 박 이상의 여유를 두고 바운스 해주세요 (특히 공간계 이펙트가 걸린 트랙은 뒤로 여유있게)

- 트랙마다 최대 음량 구간 플레이되는 동안 피크가 뜨는지 확인. 인서트에 걸린 이펙터들의 레벨도 확인

- 이큐나 컴프레서, 딜레이와 리버브 등의 이펙트는 되도록이면 작업시에 다시 처리하겠습니다.

- 특별히 작곡자분께서 의도한 이펙팅 소스는 그대로 유지한 채 바운스 해주셔도 좋습니다.

- 적당한 볼륨으로 트랙 바운스 (각 트랙별로 -6 ~ -18 dB 정도)

- 노멀라이즈 하실 필요 없습니다.

- 보내주실때 작업하신 프로젝트의 정확한 템포를 알려주세요.




제작 / 편곡


- 영상 BGM 제작

- 게임, 모바일, 홈페이지, SFX

- Instrument 편곡 / Drum & Bass, Keyboard, Synth

- 스트링, 브라스, 오케스트라 편곡

- Urban, RnB, Synthpop, Hip-hop 등 장르별 편곡

- 빌드업 (저작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