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i Loff 비트메이킹 & 믹스마스터링 레슨합니다

 
  5
2022-01-12 00:31:50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프로듀서 & 엔지니어로 활동하고 있는 Hii Loff라고 합니다.

저는 음악 시작할 때부터 현재까지도 사운드를 중심적으로 파고들었습니다. 제가 그동안 연구하고 수행하여 깨달은 좋은사운드란 무엇인가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려드리고, 드럼과 사운드 메이킹만으로도 어떻게 차별화된 표현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작편곡 - 믹스 - 마스터링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아직 저는 커리어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보다 드럼과 사운드 메이킹에 대한 이해도가 좋은 비트는 어디가서도 듣기 힘들거라고 장담합니다. 커리어가 많다고 그 사람들이 무조건 음악을 잘하는 건 아닙니다. 커리어 쌓인 분들 음악 들어보시고 제 사클가서 비교하며 들어보신 다음, 제가 하는 스타일과 사운드를 배우고 싶은 분들은 레슨 문의 주세요. 제가 하는 장르와 사운드에 대해선 그 누구보다 자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비트메이킹이란 일단 드럼과 사운드가 좋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 아티스트분들 컨텍할 때마다 왜 컨텍했는지 이유를 물어보면 바로 녹음할 수 있는 사운드 퀄리티와 드럼 때문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드럼만 들어도 랩, 보컬을 얹을 수 있어야 하고 남들과는 차별성을 가진 사운드 메이킹 능력을 갖춰야 합니다. 드럼의 리듬패턴과 벨런싱에 대해 어떻게 더 입체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조금 더 특별하고 독특한 자신만의 사운드를 구축하여 다른 타입비트들과 달리 독창적인 비트를 쓸 수 있는지에 대해 누구보다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레슨은 로직 프로x로 진행하며, 다른 시퀀서를 사용하셔도 레슨 진행은 무방합니다.
레슨은 신림역 도보 5분거리 제 작업실에서 진행됩니다.
레슨은 2시간 + @에 4회 20만원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레슨도 진행합니다
오셔서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은 무료입니다.
저는 레슨 헛으로 안합니다. 돈을 주신만큼 제대로 알려드리고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같이 만들어드립니다.

연락 insta : hii_loff
카톡 : sk8784
010 7331 1371
https://soundcloud.com/pandasyworld
https://youtu.be/eCupAKpVA24

결기 (프로듀싱, 믹스마스터링)
미래로! (믹스마스터링)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