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실명인증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8199
2007-12-13 14:39:18

안녕하세요. 힙합플레이야 닷컴의 윤혁입니다.

기존 싸이트 운영의 여러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 쾌적한 싸이트 이용을 위하여 2007년 12월 13일 부로 실명인증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주) 한국신용평가정보 (https://www.namecheck.co.kr)의 실명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회원분들의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실명 인증 페이지를 거치시게 되며, 인증 후 다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회원 가입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시 실명 인증을 거치게 되며, 가입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기존/신규 회원의 실명 확인시 문제점은 (주) 한국신용평가정보 (http://www.namecheck.co.kr)로 문의 부탁드리며 그외의 로그인, 회원 가입시 문제점이나 의견은 ID : aDeuxist, hiphopplaya@gmail.co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본인의 실명 정보로 실명 인증을 받지 않으신 분들은, 정보통신부의 지침에 따라 반드시 본인의 정보를 이용하실 것을 권고 드리며, 그렇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의 실명 정보로 이미 인정하여, 이를 바꾸고 싶으신 분들은 (주) 한국 신용평가정보에 본인의 정보가 등재되어 있는지 확인 후에 쪽지 : sasimi84, 이메일 : sasimi1984@naver.com 으로 연락 주시면, 실명 인증 체크를 풀어 드리고 다시 실명인증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신규 회원 가입 및 싸이트 이용 등에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에 힘쓰는 힙합플레이야 닷컴의 모습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