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2
오픈마이크

박사장(of Holladang) Solo 앨범 '온나온나' 발표

 
  332
2017-02-28 12:45:17

아름다운 이별 노래의 진수! 박사장 온나 온나발표!

 

지난 224. 인생을 노래하는 힙합그룹 홀라당의 리더이자 프로듀서, 작곡가로서 음악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박사장이 새로운 솔로 곡 온나 온나를 발표했다.

 

특이한 제목의 온나 온나’. 이 곡은 레게 리듬을 베이스로 둔 대중적인 힙합 음악이다. 박사장 특유의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 내용이 역시나 빛을 발한 곡이다. 세상 어느 누구나 겪어 봤을 이별 후의 미련, 아쉬움을 모두가 공감할 수 있게 노래했다. 너무도 그리운 헤어진 여인을 그리워하며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뜻의 온나 온나이다. 시적인 표현과 멜로디 라인이 요즘 날씨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런 곡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여느 여인이 한번쯤 여행해봤을 제주도를 배경으로 제작 되어 미련의 감성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올해로 데뷔 10년차가 되는 홀라당은 2008년 ‘비트윈’이라는 곡으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20여장 가까운 음반을 발매하였으며, 멤버 빅죠의 다이어트로 더 유명세를 탄 팀이다.

박사장은 ‘홀라당’의 전 앨범 프로듀싱 뿐만 아니라, 걸그룹 ‘카라’, ‘레인보우’, 보이그룹 ‘SS501, ‘보이프렌드’등 유명 아이돌의 랩메이킹, 작사등에 참여, 또한 나몰라패밀리의 전 앨범을 프로듀싱 하며 작곡가로서도 활동 중이다.

 

90년대 언더그라운드부터 음악인생을 살아온 그는, 언제나 솔직한 심정을 노래로 담아 힙합음악에서 대중가요까지 음악을 해오며 겪은 시련과 인생의 의미를 ‘홀라당’의 색깔이 아닌 ‘박사장’의 색깔로 담아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