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 글렌체크의 김준원 X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소식

 
  6514
Updated at 2017-02-12 23:30:51


글렌체크의 '김준원'과 f(x)의 '크리스탈'이 만났다.

14일에서 15일로 넘어가는 자정, 김준원 x 크리스탈의 협업 프로젝트, 'I Don`t Wanna Love You'가 발표되면서 음악을 비롯 다양한 비주얼 작품들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두 사람의 협업 프로젝트는 발렌타인 데이인 오는 14일, 청담 분더샵에서 열리는 청담 분더샵 리뉴얼 행사에서 독점적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두 사람의 협업에는 도시적인 이미지와 함께 신비감을 간직한 f(x)의 ’크리스탈'과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국내 최정상의 전자음악 밴드 글렌체크의 '김준원'이 함께 한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보컬 피쳐링이 아닌, 음악과 비주얼 이미지가 하나의 컨셉 아래 다채롭게 어우러진 색다른 방식의 협업 프로젝트가 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크리스탈’이 가진 매력적인 비주얼 이미지와 ‘김준원’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세련된 음악이 뿜어내는 강렬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14일 청담 분더샵 리뉴얼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뒤 같은 날 밤 15일로 넘어가는 자정, 온라인을 통해 프로젝트가 정식 발표된다.



https://www.instagram.com/p/BQWxRiUgqRO/?taken-by=boontheshop_cheongdam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