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2
오픈마이크

오늘 밤 12시(6일 자정), 리듬파워 전격 컴백! ‘방사능’(Bangsaneung)으로 돌아온다

 
  11492
2017-02-06 10:28:11

리듬파워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7 0, 새 싱글 음반방사능’(Bangsaneung) 발매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의 신곡방사능’(Bangsaneung) 음원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오늘 밤 12(6일 자정) 발매되는 새 싱글 음반에 대한 관심을 높인 것.

 

방사능’(Bangsaneung)은 영국 힙합 장르인 그라임(Grime)이 베이스인 곡으로, 리듬파워가 처음으로 시도한 장르다. 또한 리듬파워는방사능’(Bangsaneung)을 통해리듬파워의 현재를 보여준다고 전해  음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상태다.

 

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인천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리듬파워의 게릴라 라이브 일부 장면으로, 멤버 보이비의신곡을 들려드릴 차례인데 진짜 난리 날 것 같아요!”라는 포부 넘치는 멘트와 티저 끝 부분에 등장하는방사능’(Bangsaneung) 음원 일부가 특징이다. 티저 영상 속 에너지 넘치는 리듬파워의 모습과 신곡을 미리 들어본 팬들의 환호는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킨다.

 

음반 발매가 하루도 안 남은 시점에서 누리꾼들은벌써 신난다. 역시 리듬파워!”, “방사능 때부터 팬이었는데 신곡 제목이 방사능이어서 넘나 좋은것~”, “12시까지 안자고 기다리겠습니다. 형님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한편, 어디에도 침투 가능한 방사능처럼 리듬파워의 음악이 곳곳에 침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새 싱글 음반방사능’(Bangsaneung)은 오늘 밤 12(7 0) 공개된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