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9
Comments
2017-01-11 12:39:06

이러다 외모지상주위에서도 이름 바뀌는건가

2017-01-11 12:55:47

ㅋㅋㅋㅋㅋㅋㅋ

2017-01-11 13:19:29

왜 불혹이나다되가는데 중2병도진거지 그냥바스코로 살면안되나

2017-01-11 14:01:24

아니 자기 꼴리는 쪽으로 사는 게 왜 중2병ㅋㅋㅋㅋ 바스코 가사만 봐도 개썅 마이웨이 인데ㅋㅋ

1
2017-01-11 15:15:03

자기 꼴리는 쪽으로 사니까 중2병 아니다라고 하시면 중2병인 애들 아무도 없는데여;;

Updated at 2017-01-11 17:15:16

참자 겨울아..

1
Updated at 2017-01-11 16:55:17

댓글 수정 보소ㅋㅋㅋㅋㅋㅋㅋ

Updated at 2017-01-11 17:19:19

참자 겨울아.. 밑에 댓글은 늙은이 꼰대가 쓴거야 ..

1
Updated at 2017-01-11 17:46:32

ㅠㅜ

1
Updated at 2017-01-11 17:43:24

넹..

Updated at 2017-01-11 17:21:36

참자 부처멘탈 겨울아 ... 착한생각

1
Updated at 2017-01-11 17:17:12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댓삭에 수정보소ㅋㅋㅋㅋㅋ 됐습니다 말을 맙시다

Updated at 2017-01-11 17:32:30

네네.. 그래요 

피해자인척 댓글 수정 보니까 진짜 수준 나오십니다.
애초에 이런 애들 힙플에 가입신청 넣었을때 받아주면 안되는건데  차라리 엘이로 가십시오.
ㅋㅋㅋ  많이 붙이면 뭐라도 되는줄 아나본데 아닙니다.
1
2017-01-11 17:23:42

네네 좀 댓글 써놓고 댓글 삭제 좀 그만하세요

댓글 쓰려니까 계속 지우시니 무슨 말하고 싶은지도 모르겠네요

이제 뭐 하고 싶으신 말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1
Updated at 2017-01-11 17:32:46

네네 ;; 화이팅하세요 

우리 클린힙플 해야죠 나는 그쪽이 말을 말자해서 삭제했구만
결국에는 꼬박꼬박 보시네요 ... 멋쟁이야 멋쟁이 칭찬해~ 
2017-01-11 15:45:26

ㅋㅋㅋㅋ이 형님은 대단하신듯..ㅋㅋㅋ

2017-01-11 18:13:20

진짜 60대때 빌스택스형님 23살 여자랑 결혼 할수있을듯 ㅋㅋ

2017-01-12 01:36: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2017-01-13 16:08:52

어휴 이제 봤는데 완전 자유로우시네...
이제 빌 스택스 안티 해야겠다
진짜 초심 잃으시고 방탕하게 사실듯
바스코라는 네임드는 이제 역사속으로.....

 
17-01-15
229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