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HOPPLAYA FESTIVAL 2017     D-
뉴스
2017년 주목되는 R&B 보컬리스트 림지의 첫앨범.
 
2
  379
2017-01-10 15:24:56

2016년도에 홍대 무대에서만 인정받은 R&B가수 'LIMZY' 가 2017년 1월 10일 타이틀곡 '자꾸' 와 수록 곡 '녹아' 를 들고 찾아왔다. 

 이미 많은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니화]와 [티썬]의 같은 소속사 Vlue Vibe Records에 둥지를 틀어 활동을 시작한 림지는 이미 많은 뮤지션에게 러브콜을 받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처음 선보이는 음악들이라 조금 더 그에게 의미 있고 애정이 가는 노래들로 구성, 두 곡 모두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사소한 감정부터 헤아릴 수 없이 큰 감정들을 담은 곡이다.

두 곡에 모두가 공감 할 수 있는 '공감대'를 가짐과 동시에 사랑을 할 때 쉽게 느낄 수 없는 감정을 그려내어 듣는 사람에게 조금 더 다채롭고 매력있게 다가가려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LIMZY의 음악은, 사람들 누구나 사랑을 하기에 조금더 거부감없이 다가가려는 그의 첫 인사이며 앞으로의 행보에서는 LIMZY의 감정 이외에 그의 음악에, 그리고 삶에 영감을 준 모든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의 음악을 통해서 느낄 수 있을 것이기에 더욱 더 앞으로가 기대가 된다.

 한편 소속사 Vlue Vibe Records는 앞으로 많은 공연과 쇼케이스, 방송 등을 통해 림지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