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리토크
외국힙합
[뉴스] Lil Wayne, Birdman의 [Carter V] 언급에 대하여
 
  1065
Updated at 2017-01-08 22:47:12


지난주, Birdman은 Cash Money레이블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Tha Carter V] 앨범이 곧 나올 것이라 말했지만, 정작 Lil Wayne은 5천 1만달러가 걸려있는 소송을 끝내지 않으면 앨범 작업에 협력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TMZ에 따르면 Wayne은 최근 Birdman의 인터뷰를 보고 "거짓으로 가득찬 인간"이라고 언급했으며 "착한 척" 하는 인물이라 말했다. 하지만 그들 사이의 법적 분쟁은 아직 끝날 조짐이 없다.

Wayne은 그동안 그의 [C5] 앨범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동시에 5,100만 달러에 달하는 소송을 Birdman과 벌이는 중이다.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둘 사이의 법적 분쟁이 어느정도 합의에 다다르지 않으면 앨범 또한 나올 수 없다.

Lil Wayne은 기회가 될 때마다 Birdman과 Cash Money를 무대 위에서 디스해왔다. 지난 12월 시라큐스에서의 공연해서도 그는 "Cash Money는 엿이나 먹으라고 해" 라고 언급했다. 한편 Birdman은 Cash Money를 재구성할 계획을 구상중이며 그 계획에 Wayne이 포함되어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지난 금요일, Mack Maine은 Lil Wayne의 새로운 프로젝트 [Velvet]을 공개했다. 그는 [Carter V]가 빨리 나오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지만, 역시 이 모든것은 Birdman에게 달려있는 것으로 보인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