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토크
땀에 손을쥐게 만드는 스타 명경기
 
4
  334
2017-01-12 20:06:55



진짜 끝나기 전까지 모르는 명경기
동시 4군대 멀티태스킹에 ㄷㄷ
자원 전쟁 엄청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동 가끔 미니맵 잘 못볼때 있는거같음
12
Comments
2017-01-12 20:12:13

스1충입니다.
wcg인가요 이거?
이 때가 한중미관광때인가..

WR
2017-01-12 20:13:48

다브류씨지 맞습니다

2017-01-12 20:25:12

제가 스타1 프로게이머 기억나는 사람들이
이제동 이영호 최연성 김택용 임요한 홍진호 송병구말고 이젠 기억도안나네요 다른 좋은선수 많은데 마재윤은 조작해서 빼고 ㅋㅋㅋㅋ

WR
2017-01-12 20:30:08

저는 한빛 팬이었는데
한창 2대2팀전 있고 강도경선수 나오고 그럴때
참 좋아핫죠
한빛 우승 2번 보고 박성준 빨간머리로 로얄로더로 우승보고 등등등
그러다가 한 3년인가? 몇년 안보다가 군대에서 2010년도에 다시 보기시작햇죠
근데 왠 이제동 이영호 등등 세대교체가되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등등은 다 은퇴고
마지막 가을의전설 프토의 우승(그것도 케리어를 이용한 역전)과
마지막 프로리그 김택용vs이영호의 에이스 결정전 숨막히는 멀티테스킹은 정말 감동이엇뇨

2017-01-12 20:41:29

마재윤 박명수가 조작하고 나서 스타1 마지막인줄도 몰랐는데 못본게 아쉽네요 ㅠㅠ
항상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ㅎㅎ

2017-01-12 21:04:11

중요한건 지금도 아프리카에서 스타리그 하는중..
4강 리쌍록 확정입니다.

2017-01-12 21:16:13

아프리카는 뭐랄까 관종비제이도 많고 정서에 안 좋은 비제이도 많고
그래서 아프리카티비는 믿고 거릅니다.
그리고 대도서관사건 이후로 아프리카가 어떤 회사인지 알게 해주네요 ㅎㅎ
전 아프리카티비 헤이러입니다 ㅎㅎ

2017-01-12 21:26:19

고로 전 유튜브로만 봅니다..
스타1 bj들 대다수가 아프리카라 아쉽내요..
저도 아프리카 싫음;;

2017-01-12 21:27:37

그렇군요 ㅎㅎ 유튜브로 볼 수있구나..
한번 시간나면 봐야겠네요 감사요 ㅎㅎ

WR
2017-01-12 21:31:37

저도 유튜브만봐요 ㅋㅋㅋㅋ
트위치는 한국에 런칭 전에 조금 봤엇구요

2017-01-13 20:05:56

오 스타 오랜만

예전에 형이랑 많이 했는데

2017-01-15 03:29:34

와 이거 20분부터 이제동이 지겠네 생각하면서 보고 있었는데ㅎㄷ

진짜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